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1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오마이걸 한발짝 두발짝 

세븐틴 예쁘다 떠내려가 

엑소 나비소녀 

아이오아이 벚꽃이 지면 잠깐만 

소녀온탑 같은 곳에서 

샤이니 방백 

방탄소년단 lost wh..뭐시기42?46?  

 

기계음 안 들리는 노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데이식스 i loved you!!!!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탄 이불킥 럽이즈낫오버 컨버스하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러블리즈 숨바꼭질, The 이거 두개 노래 좋아! 저런 느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저런느낌이라니 엄청 기대돼 지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숨바꼭질꼭 들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헉 바로 듣고 있는데 넘 좋넹 ㅠㅠㅠㅠ 꼭꼮꼭 하다가 펑 터지는 부분 넘 좋당 추천 고마웧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펜타곤 it's over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소 너의 세상으로, 꿈, 월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꿈 혹시 그 노래야? 쉬즈 드뤼뮝~ 쉬즈 드뤼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ㅋㅋㅋ 본문 노래랑 나한텐 다른 느낌이긴한데 그노래도 엄청 좋아서 듣고있지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핳 감솨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샤이니 투명우산 데이식스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Hi hello 레드벨벳 Day 1 my dear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펜타곤 beautiful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러블리즈 새콤달콤 첫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레드벨벳 my dear
정세운 괜찮다면, 미라클
소녀시대 첫눈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whailen 5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편하게 고래52라고 불러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52니 ㅋㅋㅋㅋㅋㅋ 미안 왜 계속 42 라고 기억되지ㅋㅋㅋㅋㅋ 그거 가사 소재라고 해야하나 넘 좋은 것 같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이식스 예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뉴이스트 daybreak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뫄뫄문~ 투더스카이~ 우줄 ..뭐시기다~ 노래좋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뫄뫄문ㅋㅋㅋㅋㅋ프롬더 문~~투더 스탈~~~~우줄헤메다~~~~~노래좋징ㅎㅎㅎㅎㅎ거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사를 고냥 다 틀려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민망하구나 미안하다... 앞으론 노래를 듣기 전 물을 떠놓고 달 앞에서 절을 한 후 가사를 정독하면서 민현과 종현의 음색에 감탄을 하며 감상할게 날 용서해줄 수 있겠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레드벨벳 little little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레벨 팬이야?? 나 노래 찾고 있는 거 있는데 가사밖에 생각 안 나는디 정확하지 않아서ㅠㅠㅠㅠ 팬맞으면 물어봐도 되..ㄴ...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세운 바다를 나는 거북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탄 You Never Walk Alone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인적으로 Wings도 좋아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세운 바다를 나는 거북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씨엘씨 day by day !!! 기계음은 좀 있지만 하나둘셋도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영이 노래 좋아하구나 므흣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아!! 진영 여돌곡 넘 좋아서 찾아봤는데 몇개 없어서 눈물을 흘려따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산들 그렇게 있어줘 들어바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빙탄 love is not over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약간 동화적인 분위기를 좋아하는 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옹 그런 것 같기도!! 넘 죠앙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프엑스 goodbye summer, beautiful goodbye, 종이심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자친구 TRUST , 정세운 바다를 나는 거북이 , 샤이니 투명우산, 러블리즈 숨바꼭질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돌아닌데
김아현-그대잠든사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루만에 원빙고를 하네
15:56 l 조회 1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
15:56 l 조회 1
익들아 급해 위버스 폼림 관련 질문!!!!!!!
15:56 l 조회 1
전반에 처발렸는데 후반에 나온 옌스 탓을해?
15:55 l 조회 9
축협은 A매치로 돈 안벌거래?1
15:55 l 조회 8
윤두준 이후로 입중계 늘어난건가???
15:55 l 조회 11
설영우도 홍명보식 전술의 피해자라는 소리도 있네2
15:55 l 조회 25
안되겠다 아바타 권법으로 간다 다들 연결해서 아바타처럼 둥글게 모아서 기도하자
15:55 l 조회 3
옌스 인터뷰 보는데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네2
15:54 l 조회 22
성찬 엠카엔딩표정 머야??
15:54 l 조회 26
새삼 엔재현은 수컷의 최고봉같긴하다
15:54 l 조회 20
오늘 정국이 너무 귀엽지않냐2
15:54 l 조회 14
ㅊㅇㅈ 노래 왤캐 ㅊㅇㄴ 생각나지1
15:54 l 조회 14
실화야? 월드컵 우리 12개 중에 벌써 6위네1
15:54 l 조회 40
그래서 일단 원빙고 된거라고? (ㅈㅇ 월드컵)
15:53 l 조회 19
나 노래방 가면 사람들이 진지하게 가수만큼 노래 잘한다하는데 집에서 마이크 없이 부르면 못들어주겠음
15:53 l 조회 8
근데 선수때 날아다니던 사람은 좋은 감독이 되기 힘든듯3
15:53 l 조회 13
김영광 - 홍명보 나가!!!
15:53 l 조회 11
축구 감독 전술싸움 맞지?1
15:53 l 조회 12
인티에서도 별 이상한걱로 싸우는 거 볼 때마다 현타오는데 ㅌㅇㅌ에 비하면 선녀 같아..
15:5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