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1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난 중간에 청순컨셉 버린게 아닐까 생각. 곧 돌아오긴 했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음원차트 개혁도 한몫 하지 않을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가 너무 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가 늘 똑같고 자기들 고유의 것이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번 논란 나니까 소비 안한다는 타팬들도 생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컨셉이 같은 게 그게 자기 고유의 것이라는 거 아닐까 완전 모순인데 익인이 말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 얘기 아니고 타돌 거 자잘하게 베껴쓰는 거 얘기야 자기들 거 없다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가복제?? 약간 지금 exid떄 보는 것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exid는 지금 이제 다른 컨셉도 보여줄려고 하는 것 같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가 너무 똑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가 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엔 리팩너무 빨리나오고 시기가 시기인지라..그리고 무대하면 다시 오르던데?걱정할수쥰운 아닌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랐으면 좋겠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가복제 엄청 심함
그리고 작은 논란들? 나랑 내 주변은 유사성 논란 나오고나서부터 노래 안 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래가 너무 비슷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똑같고 이제 그게 안먹히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들 보니 이해가 간다... 반등 기회는 없을까? 작곡가 바꾸는 것도 생각해봐야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정말로 늘 똑같아서 다음에도 저러겠지 다음 노래도 저런 느낌이겠지 싶어서 기대가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래가 시달의연속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래가 너무 똑같고 개인적으론 문제가 너무 많아서 난 안들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노래가 비슷한느낌이여서 잘 안듣게 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노래가 매번 달라지는게 없어보여서..스타일링도 활동때마다 달라지는게 없어서 그냥 소속사가 별 노력을 안하는것처럼 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잘한 문제도 많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노래 스타일링 안무 다 비슷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노래 스타일링 안무가 다 비슷한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슷한 노래와 스타일링으로 너무 빨리 컴백해서 새로운 느낌이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컨셉이 그냥 같음 스타일링도그렇고 헤어나 옷다 비슷해 파격적이게했던게 그나마 예린 금발? 그리고나머진 다똑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노래들이 다 너무 비슷해..한번 활동곡들 촤르륵 다 들어봤는데 진짜 뭐가 달라진지 잘 못느끼겠더라 스타일링도 보통 신인때는 막 여러가지 시도해보고 그러는데 한번도 안바뀌고 안무도 비슷한게 많고 자잘하게 겹치고 논란 은근 많았는데 핃백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핑거팁이였나? 그때 예린 금발 은하 단발 말고는 다들 헤어스타일도 그대로고 노래들이 다 비슷하니까 기대가 안될달까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음원 자체가 잘 나오다가도 안 나오고 안 나오다가도 잘 나오고 그렇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컴백을 쉴틈없이 연달아하는데 컨셉도 비슷하고 특히 노래가 너무 똑같아 걍 자기들노래 음 조금 가사 조금 바꿔서 노래하는 기분. 당연히 대중들한텐 신선함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노래 들으려고 할때마다 논란들 생각나서 안듣게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가복제에 문제 제기됐단 팬덤들은 노래 좋아도 안 들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노래+안무+스타일링 다 비슷해서...? 흥미가 좀 떨어진거 같음.. 근데 올라 갈거야!! 여돌은 확실히 무대하고 나면 많이 오르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컨셉이 확고하긴 한데 그게 좋은 쪽이 아니라 나쁜 쪽이라 해야하나 매번 비슷해서 기대감도 점점 사라지고 금방 질리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노래도 비슷하고 무대도 비슷해 스타일까지 비슷해 무대 보면 항상 똑같아 보여 머리 스타일 화장법 이런거 바뀌는거 전혀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스타일링이 진짜 하나도 안바뀌고 무대 사진 모아놓으면 언제가 언제인지 구분도 어려울정도..기대감도 떨어지고 뭔가 코어하게 계속 파기 어려운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일단 난 소속사때매 노래 안들어.... 논란도 많고 피드백도 맘에 안들어 근데 그렇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지않아? 전 노래가 워낙높았던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노래흐름이 맨날똑같아..인트로-유주싸비-유주고음-간주-파워춤-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인적인 의견인데 여자친구한테 느껴왔던 신선함, 색다름이 떨어졌음 유리구슬 나빌레라 오늘부터우리는 시달 핑거팁 다 신선했는데 뭔가 모르게 귀를 기울이면 부터 뭔가 봤던거 또 보고 들었던거 또 듣는 그런 느낌이 들엇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인증가능 타팬인데 큰방에 여자친구 팬들도 있는데
이렇게 대놓고 쓰면 상처받는 사람들도 있지 않을까..(쭈뼛쭈뼛)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팬이구. 피드백 받으려고 쓴거야. 뭔가 답답했거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음 다른 여자친구 팬들은 상처받을 수도 있을듯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처음엔 새롭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노래 느낌이 너무 비슷한 느낌? 그래도 핑거팁 땐 좀 새롭긴 했는데 컨셉이 너무 비슷한 범위 안에서 돌고 도는 것 같아서... 혹시 여자친구 노래 작곡하시는 분이 항상 같으셔? 노래스타일도 너무 비슷함. 그래도 노래는 항상 좋긴한데 이젠 새롭다는 느낌이 적은게 가장 큰 문제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노래가 별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논란 있을 때마다 아무 말 없는 소속사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로 힘들었어서 여친 노래 들을 때마다 그 생각남 그래서 잘 안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여러 논란 있는 그룹이라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15 17:30:4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15 17:31:4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피드백 받으려고 쓴 글이라는데 우리 소속사 피드백 안되는거 팬이라면 뻔히 알텐데.. 여기서 반응본다고 달라질것도 없는데 왜 굳이 부정적인 반응들까지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팬 맞나 싶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글에 문제가 있으면 쓰니한테 피드백을 하던가 왜 이런 글 올라오면 꼭 남돌은 이랬을까 저랬을까 비교를 해? 남돌도 자가복제 노래 얘기 많이 나와 지금이야 그런 그룹이 드물니까 안보이는 것 뿐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노래가 거기서 거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노래가 똑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오는 노래들마다 비슷한 거 같음 분위기도 그렇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여론 현실…
15:56 l 조회 1
하루만에 원빙고를 하네
15:56 l 조회 1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
15:56 l 조회 1
익들아 급해 위버스 폼림 관련 질문!!!!!!!
15:56 l 조회 1
전반에 처발렸는데 후반에 나온 옌스 탓을해?
15:55 l 조회 9
축협은 A매치로 돈 안벌거래?1
15:55 l 조회 8
윤두준 이후로 입중계 늘어난건가???
15:55 l 조회 11
설영우도 홍명보식 전술의 피해자라는 소리도 있네2
15:55 l 조회 25
안되겠다 아바타 권법으로 간다 다들 연결해서 아바타처럼 둥글게 모아서 기도하자
15:55 l 조회 3
옌스 인터뷰 보는데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네2
15:54 l 조회 22
성찬 엠카엔딩표정 머야??
15:54 l 조회 26
새삼 엔재현은 수컷의 최고봉같긴하다
15:54 l 조회 20
오늘 정국이 너무 귀엽지않냐2
15:54 l 조회 14
ㅊㅇㅈ 노래 왤캐 ㅊㅇㄴ 생각나지1
15:54 l 조회 14
실화야? 월드컵 우리 12개 중에 벌써 6위네1
15:54 l 조회 40
그래서 일단 원빙고 된거라고? (ㅈㅇ 월드컵)
15:53 l 조회 19
나 노래방 가면 사람들이 진지하게 가수만큼 노래 잘한다하는데 집에서 마이크 없이 부르면 못들어주겠음
15:53 l 조회 8
근데 선수때 날아다니던 사람은 좋은 감독이 되기 힘든듯3
15:53 l 조회 13
김영광 - 홍명보 나가!!!
15:53 l 조회 11
축구 감독 전술싸움 맞지?1
15: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