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염불 외면서 한 게 몇 개인데 로엔 단독인 거에 씨제이가 붙은 거지 더 이득이니 서운하니 하면 이해는 하면서도 그 글 볼 제비제 팬들은 생각 안 하나... 그럼 11인 제외 프로젝트로 나오는 프듀 애들 모두가 더 이득인 거고 그런 거야? 말 진짜 속상하게 한다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팬들이 염불 외면서 한 게 몇 개인데 로엔 단독인 거에 씨제이가 붙은 거지 더 이득이니 서운하니 하면 이해는 하면서도 그 글 볼 제비제 팬들은 생각 안 하나... 그럼 11인 제외 프로젝트로 나오는 프듀 애들 모두가 더 이득인 거고 그런 거야? 말 진짜 속상하게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