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레드랑 벨벳 이분법으로 나눠서 모았을 때 컨셉 확고하지만 그 안에서 또 각자의 개성이 있고 그런 것 처럼 컨셉이 확고한 건 좋은데 뭐라고 해야하지 여자친구는 늘 컨셉 확고한데 스타일링 음악 까지 다 확고해버리니까 그냥 자가복제같음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레드벨벳 레드랑 벨벳 이분법으로 나눠서 모았을 때 컨셉 확고하지만 그 안에서 또 각자의 개성이 있고 그런 것 처럼 컨셉이 확고한 건 좋은데 뭐라고 해야하지 여자친구는 늘 컨셉 확고한데 스타일링 음악 까지 다 확고해버리니까 그냥 자가복제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