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들어본거 같은데ㅠㅠ대부분 안무, 컨셉 이런쪽이던데 이게 멤버들 잘못이 아닌데 소속사때문에 멤버들이 욕 먹는거 같아서 타팬인데도 속상하다 여자친구 멤버들은 그저 받은 노래,안무 열심히 연습해서 활동하는건데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못 들어본거 같은데ㅠㅠ대부분 안무, 컨셉 이런쪽이던데 이게 멤버들 잘못이 아닌데 소속사때문에 멤버들이 욕 먹는거 같아서 타팬인데도 속상하다 여자친구 멤버들은 그저 받은 노래,안무 열심히 연습해서 활동하는건데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