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472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아무래도 남돌팬이 많으니까.. 

평가글 쓰면 평가 왜하냐, 들어줘서 고맙다 이런식의 글 쓰는건 팬들인데 

남돌 팬이 많으니 평가글 쓰면 팬들이 바로 옹호댓 좋은댓 우르르 쓰니 댓글에 평가댓 안쓰게 되지 그리고 써도 팬들이 뭐라 하니까 더더욱 

여돌은 그런게 적으니 사람들이 본인 기준대로 평가를 더 하는 것 같고 

물론 이 차이가 당연하다는건 아니야 

그냥 원인이 이거 같다는 소리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인티뿐만 아니라 모든커뮤가 그런거같음 남돌팬들이 여돌팬들보다 훨 많으니까....남돌 뭐하나평가하면 예민하게 반응하는데 여돌은 뭐 평가하면 자기들도 같이 평가하고있음 커뮤 몇군데 하면서 내가 느낀거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ㄹㅇ 얼마나 전술이 없으면
12:05 l 조회 1
오늘 훈련장 이강인 사진이래...
12:05 l 조회 1
내 친구들 다 덕후인데 앨범 받으면 그대로 다 버리더라
12:05 l 조회 1
파라과이 호주 승부 날거같음...?
12:05 l 조회 1
아니 샤갈 어제 뛴 선수들 생각하면 눈물남
12:04 l 조회 8
파라과이 vs 호주 전반 종료후 한국 진출 확률 64%로 하락...2
12:04 l 조회 10
이강인선수 불쌍하다
12:04 l 조회 10
손흥민은 월드컵 4번나갔는데 2번이
12:04 l 조회 18
옌스 외국인이어서 국대 적응 못했다고?
12:04 l 조회 23
홍명보 지금 감독못해서 개욕먹잖아 국대 땐 어땠어?1
12:04 l 조회 8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2
12:03 l 조회 20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1
12:02 l 조회 14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1
12:02 l 조회 13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2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1
12:02 l 조회 8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5
12:02 l 조회 52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63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4
12:01 l 조회 15
유준이ㅋㅋ 회전목마 타는데 왜케 슬퍼ㅋㅋㅋ2
12:00 l 조회 31
이번만큼은 선수 탓 하기 싫다 그냥 다 감독 잘 못임4
12:00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