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남돌팬이 많으니까.. 평가글 쓰면 평가 왜하냐, 들어줘서 고맙다 이런식의 글 쓰는건 팬들인데 남돌 팬이 많으니 평가글 쓰면 팬들이 바로 옹호댓 좋은댓 우르르 쓰니 댓글에 평가댓 안쓰게 되지 그리고 써도 팬들이 뭐라 하니까 더더욱 여돌은 그런게 적으니 사람들이 본인 기준대로 평가를 더 하는 것 같고 물론 이 차이가 당연하다는건 아니야 그냥 원인이 이거 같다는 소리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아무래도 남돌팬이 많으니까.. 평가글 쓰면 평가 왜하냐, 들어줘서 고맙다 이런식의 글 쓰는건 팬들인데 남돌 팬이 많으니 평가글 쓰면 팬들이 바로 옹호댓 좋은댓 우르르 쓰니 댓글에 평가댓 안쓰게 되지 그리고 써도 팬들이 뭐라 하니까 더더욱 여돌은 그런게 적으니 사람들이 본인 기준대로 평가를 더 하는 것 같고 물론 이 차이가 당연하다는건 아니야 그냥 원인이 이거 같다는 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