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인피니트팩 하나 주세요 직원. 인피니트팩이요? 그건 매진됐습니다 나. ......아... 그렇군요...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얼마나 창피하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
|
나. 인피니트팩 하나 주세요 직원. 인피니트팩이요? 그건 매진됐습니다 나. ......아... 그렇군요...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얼마나 창피하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