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내에서 형동생 사이에 항상 존댓말인데 아형은!!!!!!!반말!!!!!!!!!한다!!!!!!!!! 예고편에서!!!!!!!!!박지민이!!!!!!!!랩몬한테!!!!!!!!!!!너!!!!!!!라고!!!!!!!!!함!!!!!!!!!!!!!
|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
|
방탄 내에서 형동생 사이에 항상 존댓말인데 아형은!!!!!!!반말!!!!!!!!!한다!!!!!!!!! 예고편에서!!!!!!!!!박지민이!!!!!!!!랩몬한테!!!!!!!!!!!너!!!!!!!라고!!!!!!!!!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