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재수생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치만 방탄 너무 멋있는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완전 취저ㅠㅠㅠㅠㅠ 뮤비 보고 홀렸어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무슨 퍼포도 완벽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나 재수생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치만 방탄 너무 멋있는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완전 취저ㅠㅠㅠㅠㅠ 뮤비 보고 홀렸어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무슨 퍼포도 완벽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