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는 ost지만 제 바람이구요... 올해의 노래라고 생각해서그리고 아이유는 당연히 성적적으로!! 방탄소년단도 이번에 이용자수많을거같구 차트도 괜찬흘거같은데 음판량두 굉장히 잘나올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