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54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진입 1위 하신 분들만 오세요!!  참고로 차트개혁 이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탄 치지 마세요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아이유랑 같은날나오면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21 9:12:1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내 기준 아이유가 우리나라 음원 1위라서 그런건데 이용한 적 없음 사람마다 불편한 기준이 다른 거겠지 난 내 가수 이렇게 언급돼도 기분 안 나쁘고 넌 기분 나빴을지 몰라도 어제 아이유 팬분들도 전혀 기분 안 나빠하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아이유 팬 아니고 난 불편하네 그분들이 기분 안나쁘다고 나까지 기분안나쁠일은없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21 9:13:1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20 7:52:4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된 댓글에게
아이유랑 비교가 안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10에게
(2017/9/21 10:41:5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2017/9/21 9:13:5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2017/9/20 7:52:4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삭제된 댓글에게
뭔 물음표 살인마야 니가 갑자기 비교가 안되니까.. 이랬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비교가 안되잖아 방탄이랑 임창정이랑 박효신이랑... 데뷔세대부터 따지고보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16에게
(2017/9/21 9:14:1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삭제된 댓글에게
웅 꼬투리잡은거 인정하니까 박효신 임창정 제목에서 지워달라구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2017/9/21 9:14:3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2017/9/21 10:42:2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삭제된 댓글에게
좋은 글이든 안좋은글이든 비교를 위해 언급하는건 안좋아보인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에게
비교가 아니라고... 그분들 칭찬이란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3에게
(2017/9/20 7:52:5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2017/9/21 9:15:0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2017/9/20 7:52:5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삭제된 댓글에게
내 글이니까 ㅋㅋㅋㅋ 거야 얘는 니가 물음표 살인마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8에게
지워달라는게 그렇게 힘든 부탁이구나,,, 하 박효신 임창정 할때마다 이글 보이면 기분 나쁠것같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9에게
저ㄹ대 힘든 부탁아닌ㄴ데 니가 기분 나쁘게 말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0에게
그랬닝 ㅠㅠ 미안해ㅠㅠ 그니까 지워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1에게
이것도 비꼬는 겈지 뭔지 모르겠은데 처음부터 되게 기분 나빴어
나도 그분들 엄청 대단한 분들인거 알아 ㅋㅋㅋ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다 아는 분들이잖아 그래서 그만큼 이기기 힘들고
그분들은 아이돌들처럼 팬들 스밍으로 돌아가는 거 아니고 대중들이 믿고 듣는 분들이니까 같이 나오면 음원 이기기 힘든 분들이라고 얘기한건데
갑자기 걔네랑 비교가 돼? 이런 식으로 얘기하니까 내 입장에선 기분 나쁘지 당연히 나쁜 데 언급한 거ㅛ도 없고 칭찬한건데 필요없는데 왜 니가 칭찬하냐는 말은 또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2에게
저건 내가 한말아닌데ㅠㅠ 모르겠고 지워줘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에게
끄ㅌ까지 진짜... ㅋㅋ 모르겠고 지워줘늠 또 뭐야 모르겠고 갈길 가 대화가 안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4에게
칭찬 어쩌구는 내가 한말아닌데 혼자 오해해놓고 갈길가라니... 난 지워달라고 부탁까지했는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5에게
오 댓글 삭제했네? 내가 방금까지 봤거든
지워달라고 부탁까지 한게 아니라
납득안되는 말 주절거리고 갑자기 아 니말이 다 맞으니까 지워줘
이런거잖아 ㅋㅋㅋ 누가 보면 기분 안나쁘게 지워주면 안돼? ㅠㅠ 만 한줄알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35에게
아 아직 안 지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7에게
..? 저거 나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8에게
왜 말이없니... 지워줄수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9에게
니가 맞는지 아닌지 내가 어떻게 알아 여기 계속 현재수 1이나2만 떠있었는데 너 아니란 보장도 없고 설령 니가 아니라 해도 문제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0에게
그래 니가 어떻게 알아 근데 그걸 왜 나인걸로 넘겨짚고 화를 받았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3에게
저 말 하나 때문에 내가 화난 게 아니잖아~ 저거 때문에 화난가면 사과하고 끝내는데 걍 전체적인 니 태도가 짜증나서 화난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4에게
아 화가 많이 났구나 정말 미안해ㅜㅜ 근데 지워줬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45에게
이것도 비꼬는 거 같다 내 눈에는~
내가 우리나라 탑가수들 칭찬한다는데 니가 뭔 상관이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6에게
칭찬할수도 있지ㅠㅠ 지워줘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7에게
칭찬할수도 있는 거니까 안 지울건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48에게
그럼 초성이나 써방으로 바꿔주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9에게
니가 칭찬할수도 있지~ 라며 내가 왜 지워야하늕 모르겠다고
넌 아 걍 내가 다 미안하니까 지워ㅠㅠ
이러는데 니가 뭐가 미안한지는 알겠는데
왜 지워야되는지 모르겠다고
말 안통한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0에게
그럼 지우지말구 초성이나 써방으로 바꿔주라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51에게
아니 그니까 왜... 그 이유를 보르겠다고
여기 큰방이라 모든 연예인 언급 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2에게
아 그렇구나~ 근데ㅜㅜ 저분들은 여기서 언급될때가 이런경우가 많아서 팬들이 하먄 기분나쁠수도있을것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첨부 사진53에게
어제 아이유 팬분들도 기분 안 나빠하셨다 -> 팬들은 그렇겠지 근데 난 아이유 팬이 아닌데 기분 나쁘다 -> 그렇지만 팬들이 기분 나빠할 것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4에게
아니 난 박효신하구 임창정팬이여서 박효신하구 임창정 이름 지워달란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6에게
나 진짜 진지하게 묻는건데
너무 대단하신 분들이라 음원 이기기 어렵다는게
왜 기분이 나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8에게
다른커뮤도 그렇고 항상 큰팬덤을 가진 아이돌 컴백할때마다 필요이상으로 언급된는게 싫어서ㅜㅜ 칭찬은 할수잇지ㅜㅜ 근데 방탄이 대단하다는걸 굳이 저 세명을 언급하며 얘기할 필요가 있을까 싶어서ㅠㅠ여기는 나밖에 없지만 트위터가면 불쾌하다는분들도 꽤있고...ㅠㅠ 뭐 사바사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9에게
방탄이 대단하다는게 아니라 세분이 대단하다는 건데? 글 요지 파악을 못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60에게
못했구나... 그래도 지워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61에게
그래... 그분들 분위기가 그런지 처음 알았네 나도 대장님 덕질 오래 해본사람이라~
너도 이제 자야 될 거 같아서 지울게~ 잘 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9에게
끝까지 지워달래 ㅋㅋㅋㅋ 아니 야 진짜 기분 나빠진다 첨엔 별 생각 없었는데 그냥 갈 길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1에게
아니ㅠㅠ 왜 못지워줘ㅠㅠ? 내가 다 잘못했으니까 지워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42에게
이 글 지우는 게 어려운 건 아닌데 니 태도 너무 짜증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5에게
글 안지워도돼ㅜㅜ 짜증날수있지 짜증나게 해서 미안ㅠㅠ 그냥 이름만 지워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근데 ... 진짜 뭔 오만 경우의수 다 따져서
7:55 l 조회 2
엥? 대기 원래 이래? 잘못본줄
7:55 l 조회 4
정국이 멋진 사진에 그렇지 못한 자막2
7:54 l 조회 12
우리 엄마 세대도 교복 자율이라 울 엄마 사복 입고 다니셨능데6
7:52 l 조회 20
회사에서 회사 내자리에서 신발 벗고있으면 안되는거야?3
7:51 l 조회 28
나도 어제 경기는 개빡치는데 32강은 갔으면 좋겠음4
7:51 l 조회 36
손흥민 LA로 이적한 이유 중에 하나가13
7:51 l 조회 96
OnAir 스웨덴 못해?4
7:51 l 조회 24
ab 파는 넴드가 ab 들어가는 다른 씨피 지뢰라는데 4
7:51 l 조회 21
우리 동생 고딩인데 학교에 우리가 아는 교복이라는 그 교복이 없음
7:50 l 조회 13
난 32강 무조건 가줬으면 좋겠음
7:49 l 조회 26
팀내에서 유일하게 오리지널 댄스곡이 있는 밴드맨의 다죽자 파트
7:49 l 조회 7
32강 확률 확줄었네 어렵겠는걸1
7:47 l 조회 163
홍명보 별명 바뀐게 너무 웃김3
7:47 l 조회 139
디올 인스타 공계영상 지민
7:47 l 조회 34
월드컵이란 뭘까 잘하면 잘하는만큼 화제성에 불타고2
7:47 l 조회 38
홍명보는 손흥민 ㅛ싫어함?13
7:46 l 조회 180
정국이 챌린지 원래있던 챌린지야?2
7:45 l 조회 23
익들아 요즘 학교는... 교복 안 입어??14
7:45 l 조회 69
손흥민 인터뷰 보니까 손흥민도 엄청 빡친 것 같은데1
7:45 l 조회 1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