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멜론켰는데 노래떴길래 궁금해서 들었는데 너무 좋은거야ㅜㅜㅠㅠ아침에 내줘서 오늘 준비하고 학교갈때 너무너무 좋았어 오랜만에 햇볕아래 가을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아이유 목소리 진짜 너무너무 좋아서 여느때랑 같은 길인데 색다르게 느껴지구ㅠㅠㅠ 팬 아닌데도 진짜 너무좋아 이게 선공개곡이라니...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아침에 멜론켰는데 노래떴길래 궁금해서 들었는데 너무 좋은거야ㅜㅜㅠㅠ아침에 내줘서 오늘 준비하고 학교갈때 너무너무 좋았어 오랜만에 햇볕아래 가을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아이유 목소리 진짜 너무너무 좋아서 여느때랑 같은 길인데 색다르게 느껴지구ㅠㅠㅠ 팬 아닌데도 진짜 너무좋아 이게 선공개곡이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