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ed piper 어떻게 읽냐... 암튼 저거 듣는데 막 랩도 차분하고 좀 달달한 것 같고 비트도 차분하고 보컬도 달콤하게 하길래 가사도 얼마나 달달할까 미쓰라잇 느낌일까 기대했더니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Pied piper 어떻게 읽냐... 암튼 저거 듣는데 막 랩도 차분하고 좀 달달한 것 같고 비트도 차분하고 보컬도 달콤하게 하길래 가사도 얼마나 달달할까 미쓰라잇 느낌일까 기대했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