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4년간 좋아한듯 와오래좋아했네..암튼 진짜 처음덕질한 그룹이여가지고
엄청 열렬하게몇년간좋아했고 정말 이그룹 내인생평생을 덕질할줄알았음 근데 점점 열렬히하던 덕질도 조금씩줄어들고 그쯤에
다른 그룹 멤버한명한테 갑자기 훅빠져서 그그룹을 다좋아하게됨..
그리고 그그룹에대한 애정도 활활불타고있고 막 열정적으로 덕질중인데
몇년간 좋아했던그룹은 비유하자면 거의 그냥 타팬이 호감갖게보는그룹 애정도,,?????로 확줄어듬..
그그룹이 안좋은상황이나 위태로운상황에있는데 그런 사건사고가아니라 약간 이그룹이 타격이가는그런 상황ㅇ임...
별로 감흥도없고 신경도안쓰이고 아무생각이없음..아그냥그렇구나...하고 투표같은것도잘안하구..
예전같으면 절때 이러지않았는데 진짜..내가이렇게될줄 꿈에도몰랐고..정말ㅎ 몇년전까지만해도 내가 이그룹을 평생좋아하고
같이늙을줄알았는데 진짜ㅎㅎ..신기하고 깨달았다...그땐 내눈에 그들밖에안보여서그랬지 세상엔 매력넘치는 아이돌 수두룩하다....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