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항상 말할 때 진심을 담아서 한다고 해야되나 SNS로 팬들한테 말할 때도 편한 사이인 듯 하면서 아끼는 거 너무 잘 보이고,, 가사도 예쁘게 잘 쓰고 그러는 거 보니 진짜 이런 것도 타고나는 거구나 싶음 본받고싶어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뭔가 항상 말할 때 진심을 담아서 한다고 해야되나 SNS로 팬들한테 말할 때도 편한 사이인 듯 하면서 아끼는 거 너무 잘 보이고,, 가사도 예쁘게 잘 쓰고 그러는 거 보니 진짜 이런 것도 타고나는 거구나 싶음 본받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