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음 이것도 젛고... 이것도 좋네...! 하면서 추리고 보니까 전곡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곡 다 좋다고 추리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그니까 결론은 방탄 노래 대박이라고!!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음 이것도 젛고... 이것도 좋네...! 하면서 추리고 보니까 전곡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곡 다 좋다고 추리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그니까 결론은 방탄 노래 대박이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