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2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0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나 석진님 목소리 좋아해서 자주 찾아듣는데

아까 진님 파트 좀만 늘었음 좋겠다는글보니까 이번엔 많다고 댓글 쭉달리긴래

내가 착각한줄알고 다시 들어봤는데

걱정하지마love 이모든건 우연이 아니니까

우린완전달라baby 운명을 찾아낸 둘이니까  이거랑

후회하지말아 baby 영원히  이거 짧은거가 다 아니야? 혹시 또 있어?

보컬멤중에 매번 젤 적은것같던디..혹시 불편하면 글 내릴게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면 평범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괜찮아 애들 다 비슷비슷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홉이가 제일 없는듯 지민이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보다 많아져서 만족중..ㅎㅎ 수록곡도 ㄱㅊ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디엔에이 정도면 적당한 편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에는 애들 다 파트 비슷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많다고 생각했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당한편이지 늘었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드백 확실하게 된 느낌이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번에는 다 비슷한 편이야! 만족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뒤에 파트 한번 더있을걸?? 태태랑 나누는 부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 했잖오 뒤에 태태랑 나누는부분... 팬들이 불편하다는데 그거 피드백 먼저 해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가사물어본건데..궁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불편하니까 내려주랑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이번 앨범 파트분배 전체적으로 만족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른멤버들도 많은거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번에 석진이 목소리 느낌이랑 노래랑 잘맞아서 나름 파트 분배받았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늘은거냐고하면 다른 보컬애들거 줘야 만족하겠느냐 라고 나갈수밖에없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디올쇼 지민 의외로 쇼장 퍼컬임
17:09 l 조회 1
ㅇㄷㅇ 확실히 한명 없으니까
17:09 l 조회 1
엄안쮸 디올쇼 가서 이러는 거 존귀
17:09 l 조회 3
토크포트 영통 해본 사람
17:08 l 조회 2
걸스데이도 뭉쳐주었으면
17:08 l 조회 2
코르티스 성현 오늘 디올 너무 잘생겼당
17:08 l 조회 9
이준영 맨날 예능 나가면 만만하니 추는데 정작 그때 초딩이였단거 아직도 안믿김1
17:08 l 조회 13
팬들 생각은 다 비슷한거 같음
17:08 l 조회 37
좋아하는 색 가끔 바뀌는 익들 있어?
17:08 l 조회 6
와 이준영 노래 잘하구나...
17:08 l 조회 5
인스파이어 101~105가 정면임? 방금 틧에서 봤는데..1
17:08 l 조회 7
버거킹 신메뉴 반응 좋네
17:07 l 조회 17
난 ㅌㅇㅇㅅ 하면 아직도 중국 관련 사과시킨 영상 안내린거
17:07 l 조회 23
백지헌한테 아이유가 보임3
17:07 l 조회 34
팬이랑 쌀보리게임 하는 수빈인데 손크기 와...2
17:06 l 조회 14
알디원 인구 밀집지역 봐ㅋㅋㅋㅋ6
17:06 l 조회 63
정보/소식 개혁신당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폐기…강제수사해야"
17:06 l 조회 12
걸스데이도 갠활 엄청 잘풀린듯1
17:06 l 조회 26
기분이 ㅈ같은데 내가 어떻게 할수 있는게 아니라 더 짜증남2
17:06 l 조회 72
겨쿨브라이트면 두가지중 어느색이 더 좋을까? 2
17: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