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2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56분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댓반응이 글쓰니 쎄하다는식으로 흘러가는지 알 수가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묻는게 아니니까 글쓴이 다른댓전까진 아무도 그글쓰니가 단지 물었다는이유로 쎄하단사람 아무도 없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뭐라고 생각해? 진짜 뭐가 쎄하단건지 모르겠다 팬인 나조차도 적다고 느끼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단순히 적다고느낀다고 글쓰는거랑 쎄하단건 다르다니까 나도팬인데 나도 많다고는 절대 생각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전댓이 멤버들이 상의해서 나눈다했으니까
나도 늘 파트얘기나오면 애들 의견이 들어간대서 아무말도 못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그로 많이 껴서 그런가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번 이런저런 이유 드는데 그냥 한탄하는 거에도 뭐라하고 말도 못하게 하더라
당장에 뭐 해결해내라는 것도 아니고 그냥 속상하단 말에도 결국은 말한 사람 이상하게 만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ㄲㄱㄱ나 진짜 답답하다 이러면 또 개인팬이네 악개네 하던데 올팬맞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가 해줄 수 있는 게 뭐냐하고 애한테 불쌍한 이미지 씌우지 말라 하고 이래서, 저래서 결국은 말도 못하게 만들고는 말 이상하게 해서 그런다고 하고 그런 글 볼때마다 내ㅈ속이 터질 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그걸 물은게 이상한게 아니라 상의한다 했는데 그럼 멤버들이 파트를 그만큼 준거야?? 이러면서 멤탓하니까 그런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먼가 이상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파트 불만 있는데 아까 글은 좀 그랬어,, 나 최애 없고 올팬임 ㅅㅇ..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보넥도 29일(월) 19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15:41 l 조회 3
근데 보넥도 부산콘 규모가 어느정도인데? 인스파 규모야?
15:41 l 조회 14
스밍회수 확인하라고 하면
15:41 l 조회 8
인티에 ㄹㅇㅈ 정병 많은 이유가 궁금해8
15:41 l 조회 30
오늘 러브버그 잠잠하네
15:41 l 조회 4
전부 다 한글 가사인 여자친구 예린 신곡 '조각별'
15:41 l 조회 4
내일 축구한다
15:41 l 조회 5
오늘 조우안신 뭐야2
15:40 l 조회 15
장터 다음주 월요일 29일 7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사례O
15:40 l 조회 10
벤투 감독이 계속 했음 어땠을까
15:40 l 조회 13
BOF 동선 맛집
15:40 l 조회 9 l 추천 1
6월보다 5월이 더 더웠던 것 같아5
15:39 l 조회 38
2주뒤에 나오는 상품을 예약구매한뒤에 번장에서 싸게 팔고싶은데 이런건 어떻게 하는거야???4
15:38 l 조회 11
엽떡 가격 언제부터오르지?6
15:38 l 조회 55
요즘 또또 말이 계속 생각남
15:38 l 조회 65
펫샵 홈페이지가면 연예인 방문 이렇게 사진 걸려있던데
15:38 l 조회 47
오늘 날씨 진짜 시원허다
15:37 l 조회 8
부산 BOF 이번준데 빵집 카페 디저트 추천 좀 하자!! 돕고 살자!!3
15:37 l 조회 25
장터 보넥도 29일 월요일 오후 7시 용병 구합니다!
15:37 l 조회 27
팬들도 진짜 괴롭겠다 ㅋㅋㅋ5
15:37 l 조회 2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