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대상 1도 기대 안하고있음... 올해 아이유 안주면 안되는 성적이라고 그러는데 그건 좋은날 너랑나 때도 그랬고 2014년도는 금만나 봄사벚 너의의미 소격동 이 성적으로 참석까지 했는데 공로상 줬어서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그 다음해에는 아이유 부르지도 않았으면서 보이콧한다고 기사도 냈는데 로엔이 마마에 아이유를 보낼 것 같지도 않고ㅋㅋㅋㅋㅋ 상 준다고 나오라고 그래도 팬 입장에서 안나갔으면 함....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마마 대상 1도 기대 안하고있음... 올해 아이유 안주면 안되는 성적이라고 그러는데 그건 좋은날 너랑나 때도 그랬고 2014년도는 금만나 봄사벚 너의의미 소격동 이 성적으로 참석까지 했는데 공로상 줬어서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그 다음해에는 아이유 부르지도 않았으면서 보이콧한다고 기사도 냈는데 로엔이 마마에 아이유를 보낼 것 같지도 않고ㅋㅋㅋㅋㅋ 상 준다고 나오라고 그래도 팬 입장에서 안나갔으면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