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앨범 다 안들어봤지만 항상 느끼는게 유행을 미리 잘 파악해서 반영하는것도 있지만 방탄만의 그 색깔은 항상 유지하는 느낌ㅋㅋㅋㅋ 랩 때문인지는 몰라도 노래 들으면 그냥 아.방탄노래네! 할 수 있는것 같음 그리고 비트가 항상 대박임.그리고 굉장히 디테일한 부분이 많음!! 그리고 조합이 진짜 특이한게 많음ㅋㅋㅋㅋ 올드스쿨느낌인데 EDM도 들어있고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좋은거지 색깔 유지하면서 다양한 시도 많이하려고 애쓴게 보인다 ㄹㅇ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아직 앨범 다 안들어봤지만 항상 느끼는게 유행을 미리 잘 파악해서 반영하는것도 있지만 방탄만의 그 색깔은 항상 유지하는 느낌ㅋㅋㅋㅋ 랩 때문인지는 몰라도 노래 들으면 그냥 아.방탄노래네! 할 수 있는것 같음 그리고 비트가 항상 대박임.그리고 굉장히 디테일한 부분이 많음!! 그리고 조합이 진짜 특이한게 많음ㅋㅋㅋㅋ 올드스쿨느낌인데 EDM도 들어있고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좋은거지 색깔 유지하면서 다양한 시도 많이하려고 애쓴게 보인다 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