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4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아직 앨범 다 안들어봤지만 항상 느끼는게  

유행을 미리 잘 파악해서 반영하는것도 있지만 방탄만의 그 색깔은 항상 유지하는 느낌ㅋㅋㅋㅋ 랩 때문인지는 몰라도 노래 들으면 그냥 아.방탄노래네! 할 수 있는것 같음 그리고 비트가 항상 대박임.그리고 굉장히 디테일한 부분이 많음!! 그리고 조합이 진짜 특이한게 많음ㅋㅋㅋㅋ  

올드스쿨느낌인데 EDM도 들어있고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좋은거지 색깔 유지하면서 다양한 시도 많이하려고 애쓴게 보인다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믿고 듣는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그래서 너무 좋아ㅜㅜㅜㅜㅜ 자기복제가 1도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제일 중요한 이번 타이틀감상평을 빼먹음;

디엔에이 걍 좋음. ㅇㅇ 좋은 이유 설명하자면 길어서 귀찮고 좋다.... 처음들었을때보다 두번 들었을때가 훨씬 더 좋게느껴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체 덕질 안하고 알페스만 하는 사람도 있겠지?
21:43 l 조회 2
이제 아이돌들 공항 갈때도 풀메
21:43 l 조회 2
김세정 강미나가 외모 취향이라면
21:43 l 조회 2
내가좋아하는 정국쌩얼
21:43 l 조회 3
윈터가 키우는 강아지 보호소에서 왔대
21:42 l 조회 34
최애고 뭐고 주식때문에 현생 불가ㅋㅋㅋㅋㅜ
21:42 l 조회 9
드림 매진됨?1
21:42 l 조회 12
정국팬들아..
21:42 l 조회 18
윈터 강아지2
21:42 l 조회 44
여돌중에 원희 좋아하눈 사람 많은듯,,2
21:41 l 조회 13
위시 일본활동잘되면 전보다 한국활동 비중 줄일거같음?3
21:41 l 조회 32
근데 미자멤이랑 유사 먹는건 다 학생이겠지....?
21:41 l 조회 13
요즘 은석 성찬 진짜 잘생겼다4
21:41 l 조회 24 l 추천 2
소신발언: 난 솔직히 자리 좀 비어도 국내콘 걍 한국팬들끼리만 티켓팅 하는게 더 좋음2
21:41 l 조회 23
위즈니 투표 인증 왔어용 💚🧡 4
21:41 l 조회 10 l 추천 2
오늘 놀티켓한 익들아2
21:41 l 조회 11
최애한테 이상한 팬 꼬였음1
21:40 l 조회 40
너네 카페라 해 까페라 해?1
21:40 l 조회 13
5세대는 대간잽의 시대가 맞다니깡3
21:40 l 조회 38
놀티켓이랑 야놀자티켓 합의보고 이름 바꾸면 안되냐
21:4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