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할때 손목치는거 하나는 가능하겠다.... 방탄 관절 다이죠부....? 내가 지금 10번쯤 본거 같은데 이쯤 보면 동선이 머리에는 생각나는데 이번에 진짜 컨셉만 그런거 아니고 안무도 양아치미 붐뿜한다....못헤어나오게써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디엔에이 할때 손목치는거 하나는 가능하겠다.... 방탄 관절 다이죠부....? 내가 지금 10번쯤 본거 같은데 이쯤 보면 동선이 머리에는 생각나는데 이번에 진짜 컨셉만 그런거 아니고 안무도 양아치미 붐뿜한다....못헤어나오게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