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앨범 스킷빼고 다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원음으로 받으면 차이 많이 나?? 전에 피땀눈물은 원음이 확실히 낫길래 원음으로 아직도 잘 듣고 있는데 봄날은 개별곡이나 원음이나 비슷비슷하길래 이번 디엔에이는 차이 많이 나나 궁금해서! 노래 잘 듣고이썹!
|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
|
이번 앨범 스킷빼고 다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원음으로 받으면 차이 많이 나?? 전에 피땀눈물은 원음이 확실히 낫길래 원음으로 아직도 잘 듣고 있는데 봄날은 개별곡이나 원음이나 비슷비슷하길래 이번 디엔에이는 차이 많이 나나 궁금해서! 노래 잘 듣고이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