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이 곧 6년차가 된다는 말듣고 정말 놀랐어 데뷔한지 그정도가 되었는데도 화력이 쎄고 이미지소비는 적었다는게 대단하고 부럽더라 내본진 얘기를 좀 하자면 8~9년차쯤에 있어 3~4년차쯤에 가장 빛났던것같고 그 이후에 내려오는게 느껴지더라 그래서 난 5년차 쯤엔 당연히 빛나는 그 픽크가 끝나고 내려오는걸 느끼는줄 알았어 그런데 방탄은 진짜 끝도없이 기록을 찍더라 세계를 그렇게 뻗어나가는거.. 진짜 너무 대단하더라 정말 많이 부러웠고 특히 팬들이 너무 부러웠어 지금 힘든일이 많아도 너네한테 관심이 많고 보는눈이 많다는거야 참 행복한일이지 물론 힘들겠지만.. 그저 힘내라는 말밖에 못하겠다 나도 많이 좋아해 방탄!! 끝까지 위만 봤으면 좋겠어 타팬이지만 진심이야 내려오는게 느껴져도 위를봐 안느껴질때도 위를봐 아무도 없을걸 그만큼 높이갔을테니까:) 컴백 축하해요~ 자꾸 찾아보게되서 보다가 투본진 될뻔ㅋㅋㅋbb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