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상이란 신인상 다 가져가는 게 우리원을 위한 목표임..
근데 항상 뭔가 분기상 탈 것 같다, 가수상 탈 것 같다 등 반응 있으면 거기에 밤절부절하면서 과분하다 싶으면서도
비꼬는 반응이 많아서 괜히 오기 생기게 만들어주네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큰 상 받으면 매우 좋겠지만, 애초에 목표가 신인상 그랜드 슬램이였으니까 안 받아도 막 상처 입거나 엄청 아쉽다거나 그런 것도 없음..ㅠㅠ
그래도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진짜루 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신인상이란 신인상 다 가져가는 게 우리원을 위한 목표임.. 근데 항상 뭔가 분기상 탈 것 같다, 가수상 탈 것 같다 등 반응 있으면 거기에 밤절부절하면서 과분하다 싶으면서도 비꼬는 반응이 많아서 괜히 오기 생기게 만들어주네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큰 상 받으면 매우 좋겠지만, 애초에 목표가 신인상 그랜드 슬램이였으니까 안 받아도 막 상처 입거나 엄청 아쉽다거나 그런 것도 없음..ㅠㅠ 그래도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진짜루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