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이나 속쌍에 눈 가로로? 약간 위로 찢어지고 코도 예쁜데 특히 라인이 예쁘고 얼굴형도 예쁘고 옆선도 예쁜...... 그리고 피지컬도 좋은....... 몸선이 예쁜....... 그런.... 아이돌 있을까? 여돌 남돌 상관 없이ㅠㅠㅠㅠ 내가 아는 건 아직 두 명 밖에 없어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무쌍이나 속쌍에 눈 가로로? 약간 위로 찢어지고 코도 예쁜데 특히 라인이 예쁘고 얼굴형도 예쁘고 옆선도 예쁜...... 그리고 피지컬도 좋은....... 몸선이 예쁜....... 그런.... 아이돌 있을까? 여돌 남돌 상관 없이ㅠㅠㅠㅠ 내가 아는 건 아직 두 명 밖에 없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