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팬인데 데뷔했을땐 망했단 소리듣고 으르렁 떴을 땐 대세와 탑은 다르다 소리듣고 중독 때부터 지금까지 한물갔단 소리 오조오억번 들었다 진짜 엑소는 이미 지나온 기록들만으로도 세대 대표한 그룹이고 레전드고 이연차에 대상후보에 드는 걸로도 대단한건데 진짜 덕질 좀 평화롭게 하고싶다 연말마다 시상식으로 피터지는 것도 짜증나고 회사 능력이 딸려서 팬들이 해주고 싶은데도 못해준게 많은게 한이다. 진짜 언제까지 이래야되는거냐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데뷔팬인데 데뷔했을땐 망했단 소리듣고 으르렁 떴을 땐 대세와 탑은 다르다 소리듣고 중독 때부터 지금까지 한물갔단 소리 오조오억번 들었다 진짜 엑소는 이미 지나온 기록들만으로도 세대 대표한 그룹이고 레전드고 이연차에 대상후보에 드는 걸로도 대단한건데 진짜 덕질 좀 평화롭게 하고싶다 연말마다 시상식으로 피터지는 것도 짜증나고 회사 능력이 딸려서 팬들이 해주고 싶은데도 못해준게 많은게 한이다. 진짜 언제까지 이래야되는거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