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엑소방탄은 타격없이 딱 탑을 유지하고 더 대박났는데 또 워너원도 진짜 데뷔밖에 안했음에도 불구하고 엑방 다음 워너원이라고 해도 과언 아닐정도로 대박났다 해야하나? 여튼 ㄹㅇ 올해는 엑방원의 해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엑소방탄은 타격없이 딱 탑을 유지하고 더 대박났는데 또 워너원도 진짜 데뷔밖에 안했음에도 불구하고 엑방 다음 워너원이라고 해도 과언 아닐정도로 대박났다 해야하나? 여튼 ㄹㅇ 올해는 엑방원의 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