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6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화력 엄청나다며...☆ 

응원소리 겁나 크다며...☆
대표 사진
익인1
인슾들 때창도 많이 느러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뚝분들은 성규님 그 표정이 보고싶었던 것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이제 노래 잘불러!!!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팬+잉피)끼리 무반주로 노래 부르고 노는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라이트 8기광 레알,,,, 궁금하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이라이트 8기광 난리났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방송으로도 들려 그게...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스피릿 이제 노래 잘 부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슾 때창 많이 늘었오ㅠ 무집3때 생각하면ㅠㅠㅠ 틱톡에서 소름돋은 사람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틱톡 우현이 파트가 정말 높거든ㅠㅠ 근데 그때 인슾들 진짜 잘했음ㅠㅠ 그때 애들도 다 놀라고 나도 놀라고.. 사실 우리가 전적이잇거든ㅋㅋㅋ 우현이 솔로때 드콘에서 노래를 핵못불러서 애들이 막 놀리고.. 연습하라 그랬는데 그 이후에 엄청 발전해서 10분때창도 무난하게 소화했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슾분들 귀여우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ㅇㄱㄹㅇㅋㅋㅋ우현이도 놀랐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집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두성써서 진성으로 한번에 올라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때 소름은 잊지모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때 우혀니 반응 .......!!!!!!우오ㅓ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음ㅋㅋㅋㅋ 그때 진짜 좋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대박이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듣ㄱ느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피니트 팬미팅에서 팬들 15분동안 내내 애들이랑 무반주로 노래만 부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꿀잼이엉믄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9나도 하이라이트팬들 응원하는거 직접들어보고싶다.. 맨날 나도 응원하느라 우리가 어떤지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이라이트 한류콘에서 듣고 소름 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8기광 쩔죠 암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이라이트 전설의 8기광 잊지모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인피니트 팬이지만 우리 노래 시작하면 안 끝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남우현의 보컬교실 결과로 인슾들 노래실력 대박됨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설의 8기광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몸에서 때나오는거 극혐해서 맨날 개빡빡씻음
1:28 l 조회 3
알디원 준서 이게 제일 설렘
1:27 l 조회 5
큰방 알페스판 컸을때 제일 유치하다고 생각한 플은 1
1:26 l 조회 21
샤오커오라 맛있음?6
1:26 l 조회 15
멕시코 홈에서 하는 경긴데 설마 힘 빼겠어?4
1:24 l 조회 22
엑스러브 처음엔 컨셉 보고 뭐야;; 이랬는데 실력 알고나니까 다르게 보임 ㅋㅋㅋㅋㅋ2
1:24 l 조회 31
나 동물 아기 안 좋아한다고 진짜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냔 말 겁나 들어봄2
1:24 l 조회 28
콘서트 1열 vs 팬싸11
1:24 l 조회 23
버블7
1:23 l 조회 78
요즘 인스타에 콩물에 도넛먹는거 유행하던데4
1:22 l 조회 72
넥스지 춤잘러들 왜케 많아
1:22 l 조회 9
근데 남미애들 피부하얀거 부러워하는거 맞긴 하던데 나 여행갔었는데7
1:22 l 조회 102
해투 홍콩 대만 마카오 중에 가야한다면 어디가 나을까
1:21 l 조회 15
와 근데 레벨은 그냥 데뷔때부터 음원순위잘나왔구나…14
1:19 l 조회 108
민경 편집자 재밌는데1
1:19 l 조회 82
짹 추천탭 나만 안됨?1
1:18 l 조회 10
근장 자격도 안되지만 나도 좀 줘~
1:18 l 조회 10
그냥 옛날큰방 알페스플 레전드였음 3
1:18 l 조회 77
방탄 월드컵 공연은 단독임?2
1:17 l 조회 43
근장 다들 벌써 들어온거야?4
1:1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