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다 정말,,,너무 싫은데 일단 우리애 상 줘야 하니까 미친듯이 투표하고 그러긴 하는데,,그럴꺼면 재미라도 있던가아.....진행도 겁나 구리면서..팬들끼리 싸움만 부추기고...증말 싫다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