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워너블인 내친구는 세훈이라고하고 또 이번에 입덕한친구는 카이라고함 내 머글친구1명은 수호 레이라고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다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워너블인 내친구는 세훈이라고하고 또 이번에 입덕한친구는 카이라고함 내 머글친구1명은 수호 레이라고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다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