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7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5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97 아이돌님들,, 저희 꼬마 아이돌과도 친하게 지내주세여,,, | 인스티즈

음악을 좋아하고 빙구미도 있는 착한 친구니 친하게 지내주새오❤
대표 사진
익인1
헐 세운님 97이야???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운이 친한 구칠이 골차 장준님 밖에 없..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가와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새끼 데뷔하면 세운이랑 친목했음 좋겠다 생년월일 다 똑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혹시 우진영미쳤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예쓰예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결인데 진영이ㅠㅠㅠㅠㅠㅠ세우니랑 친목 보고시펑ㅆ는데 아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ㅠㅠ 그래도 진영이가 언급해서 뭔가 신기하고 반가웠어 세운이가 진영이한테 생일 같다는거 알려주고 그랬다는거ㅠㅠ 세운이 짱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49에게
마자마자ㅠㅠㅠㅠㅠ방송엔 안나왔는데 실제로는 친한거같드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1에게
안ㅈㅇ은 이런 친목이나 좀 보여주지...ㅠㅠ 맨날 그렇게 수납만 해대더니...ㅠㅠ 암튼 다음에 언젠가 꼭 만나서 친목해줬으면 좋겠다 ㅅㅊㅅ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7에게
나도ㅠㅠㅠㅠㅠ진영이 데뷔하면 노래ㅐ들을준비 되어있숴!!!! 나즁에 음방에서 꼭 만나서 사진 찍어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영혼의 쌍둥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아욤 , , 우리 97틴과 친해졌음 좋겠네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진에 97있는데 친해졌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준아!!!!! 네 친구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우리 꼬마아이돌....세우니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세운이 친구 좋아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븐틴이랑 빨리 친해지자 그러면 친구가 3명이나 생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나왜 98인줄 알았지 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겸이의 레이더망에 들어와주세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가 차은우님이랑 잘 어울릴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진에 97 세명인데 데뷔하고 친해졌음 좋겠다 세운님 좋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세운님 활동 끝나셨나요? 곧 컴백하는 우리 턍이도 97인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활동 끝났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쉽다ㅠㅠㅜㅠㅠ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새끼랑 친목해줘... 2명이 툭하면 싸우긴 하고 한명이 좀 많이 시끄럽긴하지만 그래도 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같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쎄더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셉은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친하게 지내주세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정국아! 네 친구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세븐틴이랑 친해지면 친구가 3명! 다만 프듀때 만세춘거 얘기를 하게될수는 있을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공예 3-3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홀 세운님이랑 꾹이랑 친해져서 같이 커버곡 내면 대박일텐데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장준이랑 친하니까 얼른 97팸 만들어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정국이랑 동갑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세운이라니 빨리 세븐틴 구칠들이랑 친해져야겠다 한번에 친구 3명 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국이이이이이잉 세우니이이이이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구 역시 답은 세븐틴이네 세븐틴이랑 친해지면 친구가 3명 생기구 아는형동생이 10명이나 생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이구 이름도 정세운이네 !! 이름에 세가 들어가니 세븐틴이랑 친해져야겠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꼬마 아이돌이래... 말 왜이렇게 귀엽고 난리..... 갸... 오빤데 귀여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세운 좋아하는 탄소 우리 정국이와의 친목을 원합니다.... 둘이 뭐 연말무대 뭐 그런거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쩡구가 세운님 너랑 친구래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착하신 분덜,, 친목하자 9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애들은 97이 없네...라고 생각할 무렵 애들이랑 다 친하다는걸 인식했다...포뇨포뇨..내새끼랑도 우리를걸 같이하고..노래 넘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본이랑 친해졌음 좋겠다,,같은보컬이고 성격도 둘다 ㄹㅇ순둥이라 은근잘맞을듯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재현니네 라디오 또 놀러와죵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 본이랑 친해졌음 좋겟어,,,, 세운님 팥 투 언제 나와,,,,?? 울 애들 한달 뒤쯤 컴백인데 시기 겹침 좋겟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팥투도 지금 준비중이라는거 보면 10월말 11월에 나오지 않을까라는 궁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허럴럴 우리 세 댕댕이들이랑 친해졌으면 좋겟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몬엑님들 컴백이 11월 초라 그 이후에 나오지 않을까...? 도 내 궁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맞아 슨배님들 11월에 나오시니까 11월 말이거나 12월이겟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제이케이 나가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정국아!!! 네 친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잠만 정세운 장준 97??????호에??????????아니 잠만....오빤줄 알았단말야....동갑 실화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정세운이 97이라니... 세상... 나랑 동갑이야.. 말도안돼..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헥!!!! 석민이랑 같이 노래해줘!! 친해져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GIF
첨부 사진울 현비니 기린 사육사님!!!ㅠㅠ 얼른 만나서 친목해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기린 사육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 친목 넘 좋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엔나나 또 나와주세용 ㅋㅋㅋㅋ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지나가던 결) 엔나나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님이랑 친해져!(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기린사육사 또 보자ㅠㅠㅠㅠ 현비니랑 또 친목해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우리꾸기 마망이가 칭구소개해줄게!!포뇨칭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골차 장준이랑 정세운이랑 친해??? 좋은 친목이댜 훈훈하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고삼때 같은반이었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같은 반이였어 ㅋㅋㅋㅋㅋ 둘이 음방 엔딩때 귓속말 하면서 퇴장하구 세운이가 장준이 등 만지곸ㅋㅌㅌ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헐 내 최애랑 최애랑 친했니? 나 왜 이제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팬도아니였구나 그것도 모르고ㅠㅠㅠㅠ 친목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ㅜ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도겨미랑 친했으면 좋겠다ㅠㅠ 석민이 낯가림 있고 그런데 둘다 보컬이고 순둥해서 친해질것 같은데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 대벅 나 왜때문에 이때까지 세운이 96인줄 안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잉잉 친목해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첨부 사진세운이랑 내새끼랑듀 친목소취ㅠㅠㅠㅠㅠ같은반이였다매ㅜㅜ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산리오 신상이 그냥 위시코어 같다는게 아니라 진짜 신상이름이 위시구나 ㅋㅋㅋㅋ
16:11 l 조회 2
저기 또 올라왔어 1
16:10 l 조회 28
확실히 난 본업력이 진짜 중요한거 같음
16:10 l 조회 6
제임스랑 엘라 투샷 보고싶어…
16:10 l 조회 8
재가입비 10만원 강추
16:09 l 조회 26
이 영상 본 사람.. 영상 보다가 눈물 좀 났음
16:09 l 조회 10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6:09 l 조회 62
아 개빡친다
16:09 l 조회 86
오늘자 김연아 인스타 업뎃
16:08 l 조회 40
꿍싯꿍싯 챌린지 솔직히 나보다 나이망ㅎ은 시람들이 하는거 볼때마다 좀 오글거렸는데
16:08 l 조회 39
편도 2.5km 거리 영화관 있는데 토이스토리 보러 걸어간다만다3
16:08 l 조회 11
슴에 투소속사 써본 익 있음?11
16:07 l 조회 42
코르티스 미니언즈 디올쇼 착장6
16:07 l 조회 58
알람오네6
16:07 l 조회 90
한 연예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정연 외에도 연기에 뜻이 있는 멤버들의 경우 배우 소속사로의 이적을 열어두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3
16:07 l 조회 88
레드벨벳 선예매 할걸
16:06 l 조회 15
개오지는 김치만두 먹고싶다5
16:06 l 조회 16
내 작고 소중한 환급금,, 2
16:06 l 조회 72
난 진짜 병크나 논란 흐린눈이 안됨2
16:06 l 조회 39
여기 ㄹㅇ 계자있나10
16:05 l 조회 2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