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7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제로베이스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대개 어떤 것 같아?

나는 두 경우 다 겪어봐서 모르겠다... 전본진은 갈수록 올팬코어화됐고 현본진은 갠팬으로 다 갈라짐


대표 사진
익인1
올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멤버가 개인활동하면 개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올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본진은 올팬도 많고 갠팬도 많고 걍 다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바케지만 내 본진은 올팬으로 모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활동하는 멤 위주로 바뀔것같음! 우리는 아직 단체활동많이해가지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우리팬덤은 데뷔때나 지금이나 갠팬도 많고 올팬도많아서ㅋㅋㅋㅋㅋ...일단 그룹에 대한 좀 끈끈한? 그런건 있는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돌이라 그런가 올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는 올팬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는 해외든 국내든 올 팬인척하는 개인 팬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지금 내 현본진 팬덤이 이상태야 평소엔 올팬올팬하면서 갑자기 확 돌변해서 멤버고 팬이고 막 물어뜯고 싸워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웁스 래퍼여친 래퍼여친 이러니까 진짜 래퍼여친구하는건 뭐임
13:16 l 조회 1
각자 고향 마스코트 캐릭터 있으면 자랑해보자
13:16 l 조회 1
라이즈 정병 대단하다해서 나도 스크랩해봤는데 글삭튀
13:16 l 조회 1
손종원 설로인 모델 됐네
13:16 l 조회 1
난 이 모든 정병플이 알고보니 죄다 역바였어 하면 진심 개소름일듯
13:16 l 조회 1
한로로 한교동 좋아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13:16 l 조회 1
뭐임 스키즈 노래 왤케 웅장함
13:16 l 조회 1
와 근데 제3자가 보면 타돌플은 그뭔씹이네
13:16 l 조회 2
그룹에서 절반을 비주얼멤이라고 영업하는게 흔함?
13:16 l 조회 6
이준영이 30살인데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한거면
13:16 l 조회 5
아들맘들은 기본적으로 열등감이 깔려있어
13:16 l 조회 8
아니 걍 그 글 넘겼으면 됐는데 못넘겨서 이러는거잖아
13:16 l 조회 16
'대세' 리센느, 비니거 브랜드 '카사베르디' 광고 모델 발탁
13:15 l 조회 11
도영이 어머님이 팬들 커피 마시라고 선결제 해뒀나벼
13:15 l 조회 20
스키즈 노래 오랜만에 나온거같네
13:15 l 조회 12
애초에 내부정병 악개 다걸려들라고 조합던진거 보였는데5
13:15 l 조회 71
인기 떨어진거 같긴하다1
13:14 l 조회 109
따로 앓자는 글인데 또 지가 보이는대로 정병짓하네ㅋㅋㅋㅋ
13:14 l 조회 40
스키즈 왜 금 발매가 아니지?3
13:14 l 조회 23
토이스토리 볼까 군체볼까? 4
13:1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