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팬들이 미자단??이라고 부르는 분들이 우리 애들 몬스터를 어울리는 노래로 꼽으신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은 아가야들은데 속은 상남자라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의미에서 몬스터 커버 해주세!!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워너원 팬들이 미자단??이라고 부르는 분들이 우리 애들 몬스터를 어울리는 노래로 꼽으신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은 아가야들은데 속은 상남자라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의미에서 몬스터 커버 해주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