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소속사는 일을 내 본진 한정으로 못해ㅋㅋㅋㅋ 우리도 악플 고소해주고, 개인 마이크 사주고, 청량한 곡 내주고, 뮤직비디오 고퀄로 찍어주고, 브이앱 자주 찍어주라고!!!! 아예 우리는 안중에도 없나봐ㅋㅋㅋㅋ 다른 팀들 컴백은 계속 시키는데 이번년에 내 본만 컴백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ㅋㅋㅋㅋ우리 너네 돈줄 아니라고ㅋㅋㅋㅋㅋ 하긴 소속사 사장이 팬들한테 개xx라고 대놓고 욕하는데...ㅋㅋㅋㅋ아아아아아아아 짜증나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소속사는 일을 내 본진 한정으로 못해ㅋㅋㅋㅋ 우리도 악플 고소해주고, 개인 마이크 사주고, 청량한 곡 내주고, 뮤직비디오 고퀄로 찍어주고, 브이앱 자주 찍어주라고!!!! 아예 우리는 안중에도 없나봐ㅋㅋㅋㅋ 다른 팀들 컴백은 계속 시키는데 이번년에 내 본만 컴백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ㅋㅋㅋㅋ우리 너네 돈줄 아니라고ㅋㅋㅋㅋㅋ 하긴 소속사 사장이 팬들한테 개xx라고 대놓고 욕하는데...ㅋㅋㅋㅋ아아아아아아아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