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8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우리 소속사는 일을 내 본진 한정으로 못해ㅋㅋㅋㅋ 우리도 악플 고소해주고, 개인 마이크 사주고, 청량한 곡 내주고, 뮤직비디오 고퀄로 찍어주고, 브이앱 자주 찍어주라고!!!! 아예 우리는 안중에도 없나봐ㅋㅋㅋㅋ 다른 팀들 컴백은 계속 시키는데 이번년에 내 본만 컴백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ㅋㅋㅋㅋ우리 너네 돈줄 아니라고ㅋㅋㅋㅋㅋ 하긴 소속사 사장이 팬들한테 개xx라고 대놓고 욕하는데...ㅋㅋㅋㅋ아아아아아아아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나 진짜 궁금한게 왜 잉피는 소속사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컨텐츠가 없음? 하다못해 요즘 타가수들 뫄뫄캠 이런식으로 10분내외로 영상 올려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울림 속을 모르겠어..ㅋㅋㅋㅋ 그만큼 우리애들한테 신경을 안쓰고 있다는 거겠지?.... 아예 컴백 자체를 안하니...ㅋㅋㅋㅋㅋ 요즘 후배 가수 대우랑 비교할때마다 멘탈털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차별 너무 심함 아무리 후배가 나왔다지만 컨텐츠 차이도 너무 심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배 가수 팬들은 회사 좋다고 하는 것 보면 진짜...멘탈이...갈려.... 우리한테만 안좋은 소속사구나.... 진짜 울림은 분명 일을 할 줄 아는데 우리한테만 안해ㅋㅋㅋㅋㅋㅋ 인피니트 컴백 했을때 똑같이 안해주기만 해봐... 진짜 울림 사옥 앞에 비둘기 모이 주러 갈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일을 안하면 고쳐나가면 되는건데 울림은 할줄 아는데도 안해서 더 짜증남 선택적 피드백도 지치고 진짜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
7:16 l 조회 1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7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
7:04 l 조회 75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4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75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10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37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2
난 축구 언더독이 이기는 게 그리 재밋드라
6:27 l 조회 18
ㅁ친 하투하 뮤비 올라온지 하루만에 943만회 도랏냐 ㅋㅋㅋㅋㅋㅋㅋ1
6:25 l 조회 192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4
6:11 l 조회 120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1
6:08 l 조회 86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7
6:04 l 조회 45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7
5:58 l 조회 155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1
5:58 l 조회 61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1
5:53 l 조회 103
화사 단발 이쁘다... 잘라?? 퓨 거지존인데4
5:47 l 조회 37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11
5:45 l 조회 227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11
5:40 l 조회 75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9
5:31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