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록곡도 다 좋아서 노래 재생목록에 깔고 한번에 쫙 들어 man in a movie랑 바래랑 blood 최애곡인데 나머지도 다 좋고 제발 잘되었으면 하는 그룹 ㅠㅠㅠㅠㅠ 왜 역주행 안하는지 의문이다ㅠㅠ 참고로 인증가능 타팬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수록곡도 다 좋아서 노래 재생목록에 깔고 한번에 쫙 들어 man in a movie랑 바래랑 blood 최애곡인데 나머지도 다 좋고 제발 잘되었으면 하는 그룹 ㅠㅠㅠㅠㅠ 왜 역주행 안하는지 의문이다ㅠㅠ 참고로 인증가능 타팬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