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나 노래가 슬픈건 아니었는데 버논이 가사랑 그 멤버들 밧줄로 묶여있는거 보고 눈물 핑돈다.. 자퇴한 사람 입장으로 자퇴했다는 말 잘 못하겠던데 버논이는 공인인데 가사로 쓰는게 얼마나 부담감 가지고 힘들었을까 트라우마라니 세븐틴에 치이고 간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02) 게시물이에요 |
|
멜로디나 노래가 슬픈건 아니었는데 버논이 가사랑 그 멤버들 밧줄로 묶여있는거 보고 눈물 핑돈다.. 자퇴한 사람 입장으로 자퇴했다는 말 잘 못하겠던데 버논이는 공인인데 가사로 쓰는게 얼마나 부담감 가지고 힘들었을까 트라우마라니 세븐틴에 치이고 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