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고났을때 이유범이 홍주랑 자리바꿔치기했잖아 그리고 홍주가 운전석에서 구조되는게 cctv에 찍혔고 그럼 이유범이 자리 바꿔치기한거는 왜 cctv에 안찍혔어???? 이유범이 그 cctv를 빼돌렸다기엔 이종석이 이미 가지고있어서 말이안되고...
| 이 글은 8년 전 (2017/10/02) 게시물이에요 |
|
그 사고났을때 이유범이 홍주랑 자리바꿔치기했잖아 그리고 홍주가 운전석에서 구조되는게 cctv에 찍혔고 그럼 이유범이 자리 바꿔치기한거는 왜 cctv에 안찍혔어???? 이유범이 그 cctv를 빼돌렸다기엔 이종석이 이미 가지고있어서 말이안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