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83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8년 전 (2017/10/05) 게시물이에요
본진 회사 어때? 와이지는 다 안좋아하는거 알오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2
떡고 우리 홍보 너무 안 해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팬인지 모르겠지만 떡고 회사에서 제일 많이 나오는사람이 떡고같기는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 떡고 활동 열심히해... 파티피플 보기 좋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피플.. 박진영 방송이지만 박진영이 너무 많이 나와서 힘들더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JYP 소속가수 팬인데 음 홍보빼곤 괜찮은거같은데....무엇보다 앨범 퀄이 5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박지석 내보내면 좀 괜찮아질 거 같아 아니다 그냥 싫어,,, 왜이렇게 싫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지석이 누구야? 힘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시티 코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대박 타팬인데도 싫어ㅠㅠㅠㅠ 무보수로 일해도 그거보단 잘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아직도 수산시장룩을 잊지 못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잌ㅋㅋ큐ㅠㅠㅠㅠ 어째 이름도 수산시장룩인겨..ㅠㅠㅠ 인포에서 독개구리..? 그거보고 너무 놀랐잖아 나 슴 머하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약간 수산시장 안 어떤 한 가게 막내,,,,,, 하 독개구리는 진짜 괜찮은 편인데 무슨 아니야 심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sm애증ㄹㅇ..... 그치만 울 애들 sm에 계속 있어줬으면 싶다...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왑 그냥 반포기하고 파면 팔만해ㅋㅋㅋㅋㅋㅋ 팬장사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패면 그래도 좀 나아지는 구석도 있고.. 약간 엄청 더딘 육성게임 하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아이브 소원을말해봐 왜 원곡자누구인지를
10:38 l 조회 6
오늘 바람 많이불어서 시원하네
10:37 l 조회 2
남아공전때 설영우 대신
10:37 l 조회 7
라이즈 음방 몇주 활동해?4
10:37 l 조회 9
보넥도도 참 개인역량 좋은듯...1
10:36 l 조회 22 l 추천 4
옛날에 뉴진스 하입보이 인트로 더 핥아줘를 믹싱한거 아니냐는 글있었는데…1
10:35 l 조회 17
근데 안유진이랑 리센느 멤버들이랑 정반대네?3
10:34 l 조회 76
강민경 이유비 닮은건 대체 뭔 느낌일까4
10:34 l 조회 19
정보/소식 킬리안 음바페 오늘 이라크전서 그라운드 키퍼 역할을 하며 스탭들을 도와줌
10:33 l 조회 31
한아름송이 진짜 웃기다6
10:32 l 조회 71
보넥도 yesterday 커버 개잘하네1
10:32 l 조회 28 l 추천 7
와 나 인생처음응로 소주 4병먹엇어6
10:31 l 조회 66
남쪽 지방인데 겁나춥다 18도야6
10:31 l 조회 68
방탄 진2
10:31 l 조회 55
가요대전 몇시간하는데 저많은 가수들이 다나옴..????5
10:30 l 조회 127
뭔 2월부터 신고한게 처리된게 없네
10:30 l 조회 29
빅히트나 하이브 본확 어떰??5
10:28 l 조회 54
큰방보면 별내용도아닌데 초록글자주가는 돌들있는거같음11
10:28 l 조회 100
난 수지 앞머리 있는게 좋더라
10:27 l 조회 15
정국 마스크 썼는데 안 쓴것 같음14
10:26 l 조회 3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