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928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라이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6
이 글은 8년 전 (2017/10/07) 게시물이에요
엄청 호감 가지고 있는 타팬이긴 한데.. 개인 인지도도 뛰어나고 워너원 그룹 자체도 잘 되고 있고 하니까 

지금은 수익을 내야하기 때문에 현재 소속사랑 계약했다고 해도 나중에 다른 소속사가 데려 갈 확률이 낮은가..? 

뭔가 내가 느끼기엔 위약금 물어주고 데려간다고 해도 그 후를 생각하면 손해볼 건 없다고 생각 돼서.. 팬덤도 짱짱하면서 머글들도 이름 정도는 아니까.. 

뭐 그런 회사가 나타난다고 해도 본인 의지가 젤 중요하겠지만..ㅎ 갠적으로 넘 안타까워서..
대표 사진
익인1
다녤 잘됐으면 좋겠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성은 있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엠엠오가 레이블까지차린거보면 어떻개든데려갈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래도 업계 상도덕때문에라도 힘들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능성이 없진 않겠지만 그럴 회사가 있을까.... 그 바닥도 상도덕이라는게 있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지금 바라는건 엠엠오가 언플이었고 다른 곳 계약했기를...
혹은 엠엠오와 계약했더라면 짧은 기간만 계약했기를... 바라고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팬입장에선 제발ㄹ탈엠엠오했으면 조케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제발 탈엠엠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소속사가 채가지는 않지
나오면 모를까
상도덕때문에
한마디로 나오려면 녤이 법정싸움 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구든 법정에 가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왔으면 좋겠지만 그럴확률 0에 수렴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씨제이에서 데려갔음좋겠다............진짜........녤이 엠엠오에있기에 너무아까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탈엠엠오하고 Cj에서 데려갔으면 좋겠다...성우도 판타지오에서 나오고..옹녤성환 씨제이 소취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탈엠엠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위약금이 문제가 아니라 업계 상도덕 문제가 크지 이 바닥 좁고 연예계 관계자들끼리 얼굴 다 아는데 1,2년 볼 거 아니고 강다니엘 한 명만 키울 거 아니면 어떻게 감히 그러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공연보러 해외 가는데
12:24 l 조회 7
근데 제왚 아니여도 여돌들은 걍 대체적으로 큰논란 없이 연차차지 않나
12:24 l 조회 13
소속가수들 병크터진게 어디가 젤많아?1
12:24 l 조회 8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64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3
12:22 l 조회 67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63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2
12:22 l 조회 27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23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52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29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3
12:21 l 조회 86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70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81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3
12:21 l 조회 37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12:21 l 조회 86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12:20 l 조회 15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12:20 l 조회 86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5
12:20 l 조회 51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2
12:20 l 조회 286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12:2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