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053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스트레이키즈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8)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5
이 글은 8년 전 (2017/10/13) 게시물이에요
주장할꺼면  

비비큐한테도 가서 우리애들도 치킨먹을 줄아는데 왜 광고안시켜주냐고 따지고  

퓨마한테도 가서 우리애들도 신발신을 줄 아는데 왜 광고안시켜주냐고 따지고  

vt한테도 가서 우리애들도 화장할 줄 아는데 왜 콜라보 안해주냐고 따지고  

체인스모커스한테도 가서 우리애들도 노래할 줄 아는데 왜 공동작업안해주냐고 따져 제발...  

어짜피 기업은 이익추구가 최대목표인 조직임... 방탄이 이윤을 최대로 창출하니까 쓰는거지 방탄이 좋아서 그런게 아니라곸ㅋㅋㅋㅋㅋ  

기업이 무슨 초딩들 친구관계인줄아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포지려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엠넷은 자선기업이 아닌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ㅋㅋㅋㅋㅋ방탄 좋게보는 평론가랑 기자들 한테도 달려가지 그러셔ㅋㅋㅋㅋㅋ
스마트로 달려가서 우리도 교복 입는데 왜 방탄만 편애하냐고 해봨ㅋㅋㅋㅋㅋ
방탄 주목하는 해외 언론들 한테도 항의하삼ㅋㅋ 우리도 쩌는데 왜 방탄만 주목하냐고ㅋㅋㅋㅋㅋ
그래미에도 달려가 왜 방탄만 언급하냐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폭 쩔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그러게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이익창출이 우선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ㅋㅋㅋ 초딩친구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팩폭 ㅋㅋ 무슨 기업이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집단도 아니고 철저히 자기 이득위주로 움직이는 집단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옼ㅋㅋㅋㅋ 팩폭 지려버리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려 엠넷인데... 편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태 컴백쇼 한 가수만 몇인데 방탄한테만 이런얘기나오는거 보면 방탄 진짜 안쓰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ㅇㅈ 엠넷이 자선기업도 아니고 이익창출이 우선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캬하 팩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추천박고 감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
20:32 l 조회 1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
20:32 l 조회 3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
20:32 l 조회 3
7/5 인가 결방이야?2
20:31 l 조회 15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3
20:31 l 조회 35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3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4
20:30 l 조회 48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3
20:28 l 조회 42 l 추천 2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7
20:28 l 조회 144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5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71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18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2
20:28 l 조회 17 l 추천 1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2
20:27 l 조회 50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3
20:27 l 조회 38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12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4
20:27 l 조회 23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1
20:27 l 조회 35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3
20:2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