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노래 들을때 랩파트보다 멜로디 파트에 꽃혀서 듣는 경우가 많은데 이 노래는 노래 멜로디도 진짜 대박인데 맨날 슈가 랩파트 나오길 기다리면서 들음 그 부분 너무 좋아...겁나 치명적임...
| 이 글은 8년 전 (2017/10/18) 게시물이에요 |
|
보통 노래 들을때 랩파트보다 멜로디 파트에 꽃혀서 듣는 경우가 많은데 이 노래는 노래 멜로디도 진짜 대박인데 맨날 슈가 랩파트 나오길 기다리면서 들음 그 부분 너무 좋아...겁나 치명적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