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단 받았는데 나레기 겨쿨이더라구... 베스트 컬러가 딥블루... 핫핑크... 퍼플... 등등... 기본템이 될 수 없는 색으로만 이루어진... 오늘도 난 블랙앤화이트 길만 걷는다 (울컥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진단 받았는데 나레기 겨쿨이더라구... 베스트 컬러가 딥블루... 핫핑크... 퍼플... 등등... 기본템이 될 수 없는 색으로만 이루어진... 오늘도 난 블랙앤화이트 길만 걷는다 (울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