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가 케로로빵인가 좋아해가지고 사서 횡단보도 건너다가 떨어뜨렸는데
누가 모르고 밟아가지고 화내는 부분 아직도 기억남 너무 재밌었는데
로이월드 문 닫고 나서 못 봐서 아쉽... 다시 보면 향수 엄청 쩔 텐데
이거 막 패러디송도 나왔는데 소녀시대 키싱유랑 에프티 레오레오 치킨 주제 개사로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이홍기가 케로로빵인가 좋아해가지고 사서 횡단보도 건너다가 떨어뜨렸는데 누가 모르고 밟아가지고 화내는 부분 아직도 기억남 너무 재밌었는데 로이월드 문 닫고 나서 못 봐서 아쉽... 다시 보면 향수 엄청 쩔 텐데 이거 막 패러디송도 나왔는데 소녀시대 키싱유랑 에프티 레오레오 치킨 주제 개사로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