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196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ㄹㅇ루 가사 이해안되는노래...그치만 노래는좋음... | 인스티즈

 

바로 예~~전에 씨리얼이라는 걸그룹노래인데 

가사가 좀 막장ㅋㅋㅋㅋㅋ불륜인가..?싶은... 

가사 

Ay you know what  

I've been hiding my heart from you 

You should know by now 

how I feel inside how I feel inside 

 

점점 너를 좋아 해 정말 이러면 안 되는데 

넌 내 남자친구의 친군데 이럴 땐 어떡해야 하는데 

 

처음 셋이 만날 땐 아무 느낌이 없었는데 

두 번 세 번 네 번을 보게 돼 너에게 몰래 눈이 가는데 

 

(Hey, baby 너도 나와 같니) 나처럼 떨리고 두근 거리니 

(내게 먼저 얘기 해 줘) 얘기 해 줘 Oh, baby 

 

(못됐나 봐 그런가 봐) 나 이상하게 너를 욕심 내 

(어린가 봐 그런가 봐) 다 나 때문에 두 사람의 사인 멀어질 텐데  

(누구보다 니가 좋아) 아무 것도 필요 없어 너만 있으면 돼 

(그렇지만 말 못 하지 난) 내 남자친구에겐 

 

답답하고 불안 해 너의 번호를 누르게 돼 

서로 짧은 인사 나눈 뒤에 어색한 침묵만이 흐르네 

 

혹시 내 맘 아는지 아님 모른 척 하는 건지 

물어 보고 싶어 걸었는데 입술이 움직이지 않는데 

 

(Hey, baby 너도 나와 같니) 나처럼 안 보면 보고 싶은지 

(내게 먼저 얘기 해 줘) 얘기 해 줘 Oh, baby 

 

(못됐나 봐 그런가 봐) 나 이상하게 너를 욕심 내 

(어린가 봐 그런가 봐) 다 나 때문에 두 사람의 사인 멀어질 텐데  

(누구보다 니가 좋아) 아무 것도 필요 없어 너만 있으면 돼 

(그렇지만 말 못 하지 난) 내 남자친구에겐 

 

Oh 이러는 날 내 남자친구가 안다면  

그때는 날 얼마나 미워할 까 

 

(못됐나 봐 그런가 봐) 나 이상하게 너를 욕심 내 

(어린가 봐 그런가 봐) 다 나 때문에 두 사람의 사인 멀어질 텐데  

(누구보다 니가 좋아) 아무 것도 필요 없어 너만 있으면 돼 

(그렇지만 말 못 하지 난) 내 남자친구에겐 

 

근데 노래는 ㄹㅇ루좋음...가사가 막장이긴하지만...몇년동안 나혼자만 알고있는거같아서...글써봄...희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타이틀곡 노노노노노 그것도 엄청 좋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어느순간 갑자기 사라졌어...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노노 진짜 돟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것도들어봐!!노래는 좋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다비치-두사랑 ㅋㅋㅋㅋ 노래 좋아서 흥얼거리고 다니는데 가사갘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들어봐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두사랑ㅋㅋㅋㅋㅋ다비치노래 좋아해서 다운받앗다가 가사보고 충격받았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가사봤는데 진짜 충격적이넼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주 이제서야 움직이는구만
14:06 l 조회 3
김태호 피디 회사에서도 연애예능 찍나봄
14:06 l 조회 3
아니 근데 왜 더 좋은 노래는 일본에서 하냐...
14:06 l 조회 4
근데 아이돌들 보면 인기멤이 누구일지 딱 보이지?? 3
14:05 l 조회 11
진짜 개귀엽다 ㅜ
14:05 l 조회 4
북한군이 남하로 남침 했다는데 전쟁나..?1
14:05 l 조회 24
위시 뮤비 재희 이러고 있었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돌리는거2
14:04 l 조회 18
남아공 감독 오타니 말 따라함
14:04 l 조회 13
위시 온리즈 드가자
14:04 l 조회 10
엔위시 이번에 한국에서 컴백했던 곡이랑 보이미츠걸 발매 년도가 같대3
14:03 l 조회 28
루시 제일 가까운 공연이 대구콘이야??2
14:02 l 조회 13
미세스 그린애플 좋아하는 사람 있니
14:02 l 조회 16
엔위시 보이미츠걸 나만 슬퍼..?? 왜지??1
14:02 l 조회 34
도영이들아 동시녹음 사이트에1
14:02 l 조회 16
에바 < 이 단어 일반인들도 많이 쓰지?5
14:01 l 조회 73
허영지랑 대성 뭐 저런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이 나지…10
14:00 l 조회 171
찰스엔터 지금 짹에서 알티 도는 거 있자너4
14:00 l 조회 138
월드컵 스페인 우승 예상했는데3
14:00 l 조회 89
정보/소식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후속편 제작 논의 중…확정 NO” [공식]
14:00 l 조회 49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5
13:5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