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마크 중학교 졸업하고서 횽아들이랑 이렇게 사진 찍었던 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ㅠㅠㅠ 언제 이렇게 커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고등학교를 졸업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눈물나온다 우리 마크가 성인이라니요 지구양반....공전속도 늦춰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