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196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이런아이돌 다시는 나오긴할까 

 

실력 다 쩔고
대표 사진
익인1
없오....실력부터 구 동방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안 나올 거 같음.. 다른돌들 치기가 아니라 기록부터 역사까지 나올 수가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222222222222 치기가 아니라 진짜 데뷔부터 그 기록 그 역사가 나올 수가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33333333 난 아직까지도 구동방만큼 실력 외모 피지컬 등등 멤버들 밸런스완벽한 그룹 아직까지 못봤고, 앞으로도 못볼거같음
기록이나 화제성등등도 그렇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격도 제각각 좋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밸러스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방 레전 때 직접 생방 티비로 볼 수 있어서 다행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고였어 그전까지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듯....(치기 아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쿠야 웃는 게 너무 사랑스럽지 않니
12:43 l 조회 1
얼마전에 공항연예인 주어 찾던거
12:43 l 조회 6
지금플 뭔데
12:42 l 조회 12
영크크가 호불호가 씨게 갈리지만 그만큼 신나기도 쉽지않아
12:42 l 조회 4
물에빠진사람 구조하는 훈련이래 개GOAT하다
12:42 l 조회 12 l 추천 1
근데 저 소속사는 팬덤이 ㄹㅇ.. 남초인곳이 많아서
12:41 l 조회 24
ㅅㅈㅎ 이젠 제왑 주식분들 거진 없거나 딴회사로 붙음
12:41 l 조회 19
여기 제왑팬들이 많은거같기도하고 없는거같기도하고1
12:41 l 조회 19
남미로 여행가는 한국인들 별로 없지? 3
12:41 l 조회 23
첨엔 더블랙이 신비주의 전략 미는 줄 알았는데1
12:41 l 조회 25
울집 냥이가 러브버그 잡아줌4
12:40 l 조회 36
서울 러브버그 많이 보여?12
12:39 l 조회 53
억빠가 나쁜거야?23
12:39 l 조회 74
비둘기는 러브버그 안먹어?12
12:38 l 조회 70
돈다발 컨펜티 사이에 있는 최연준은 진짜...2
12:38 l 조회 37
캐리어도 본인이 직접 끌고 가는 뫄뫄1
12:38 l 조회 44
기아타이거즈 김민규(07) 선수가 등장곡 영크크로 바꾸고 싶은 이유1
12:38 l 조회 47
하투하 오늘 앨범 사러갈수있어?
12:38 l 조회 8
Yg, 테디 소속사에서 활동 텀 짧은 가수 있긴 있었어?5
12:37 l 조회 38
럽벅 얘네들은 둘이 붙어서 날아다니네1
12:3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