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196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9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부기단 베이스 올팬인데 

나도 동호 탓 안하고 안미워하고싶다 

어제 기자영상 보고 멘탈 깨지고  

오늘 팬들한테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했다니까 더 힘들다..... 

제발 활중 좀 시켜줘 플디야 

왜 나서서 미래를 없게 만들어 

플디가 계약기간까지 뽑아먹을대로 뽑아먹고 뉴잇 버리려는 생각인걸까 

내일이 없어서 오늘에 집착하는거니... 

나머지 애들은 어떡해 

이미 뉴잇 이미지는 그렇게 가버렸고 

팬덤 내에서도 짹같은데선 3인 활동 요구하면 악개 취급하면서 패고... 

올팬이라는 핑계로 나머지 3명을 방패로 삼진 말아야지 최소한 

 

미래가 보이지가 않아서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나 진짜 무서워 .. 애들 이미지는 점점 나빠지는데 왜 자꾸 활동시키는거야 난 이번주까지만 활동했으면 좋겠다ㅜㅜ진짜 플디가 돈벌고 재계약 안할까봐 무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한테 더 열심히 활동 하겠다고 한 멘트 나만 억장 무너진거 아녔구나..ㅋㅋㅋ 에휴... 그거 보고 활동 열심히 하게 해주겠다는 팬들 보고 울뻔 했음.. 당장에 우리 애 이미지는 어쩔거야 ㅋㅋㅋ 타싸에서 칭찬밖에 안올라오던 앤데 환장할거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동호일 모르는사람이 대다수인데 뭘 걱정해...괜찮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르는 사람이 대다수라 어제 멘탈쩐다는 소리 들은거야? 알사람 다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사람만 아는거지 대중들은 이미 프듀로 소비됐기때문에 미래가 안보이고 그렇지는 않단거야. 아직 판결도 안났고 멀쩡히 활동하는 연예인들도 많은데 동호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멀쩡하게 활동하는 연예인이 있어?? 그리고 동호 실검도 엄청 오르내렸어 정말 알사람만 안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산 공연때, 어제 패션위크에서 현장 반응봤는지 모르겠지만 봤다면 어떻게 그렇게 좋게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당장 오늘 라디오는 어떨까 이번주 원아페는? 알사람만 안다고 쳐 근데 애들이 활동하면서 만나는 사람들은 다 알아 그런 반응속에서 활동하는 애들 생각은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장에 종현이 밤도깨비나 애들 단독모델같은거에 다른애들이 피해본게 있어? 반응속에서 활동하는 애들 걱정은 하지만 원래 그건 감수해야하는 문제라고 생각해. 그렇다고 활중하면 점점 잊혀지면 애들은? 난 그게 더 무서워. 대중들이 뭐 아이돌 한명한명 다 관심갖는 것도 아니고 난 이게 최선이라고 생각해서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삭제한 댓글에게
동호일이 유죄라고 당장에 판결난 것도 아니고 소속사업고 하는 고소에서 패소할리도 없고 뭐가 그렇게 두려운거야. 당장에 감수해야되는게 싫다는건 이해가 가지만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하는건 말이 안되고 동호가 욕먹지 다른애들까지 싸잡아 욕하는 사람들이 문제인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5에게
아니 유죄판결이 났든 안났든 소송중에 활동하는거부터가문제야 그래서 사람들이 욕하는거야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5에게
아니 그리고 패소할일 없다는건 도대체 어떻게아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미래에서 왔으면 인정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2에게
종현이가 밤도깨비 하차해야 피해보는거고 이미지 안좋아지는건 피해보는게 아니야? 이미 피해보고있어 종현이가 그걸 왜 감수해야돼? 종현이뿐만 아니야 민기도 아론도 왜 그걸 감수해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6에게
동호가 아무잘못이 없는데 지금 이렇게 쓸데없이 감수하고 있는거라면? 동호는 생각안해? 왜 안일하게 맞을 수도 있겠다면서 아직 직접적인 피해받은것도 아닌데 왜 나서서 애를 내몰아? 그게 정말 배척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0에게
왜 동호가 아무잘못없는 상황만 가정하는데? 결과 아무도 몰라 그럼 양쪽 다 생각해봐야되는거야 정말 그럴일 없었으면 좋겠지만 동호 잘못이라고 되면 동호 활동하는거 보기싫어도 보여서 괴로운 여자분은?ㅌ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른멤버, 여자분 생각 전혀안하고 동호생각뿐이구나 눈가리고 아웅 그만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삭제한 댓글에게
아직 피해본게 없으니까. 동호가 나간다고 지금 이 화력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까? 활중을 하는건 어리석은거고 소속사도 그렇게 판단한거잖아. 팬이 왈가왈부한다해서 소속사에서 뜻대로 해줄 것 같아? 고작 팬인데. 내가 동호만 생각하는게 아니라 최소한 안고 가면서 있는듯 없는듯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주면 자연스레 이미지도 회자될거야. 욕먹는거야 음지에서나 그렇지 지금당장에서부터 애를 범죄자로 내모는 사람들은 걍 고소감인거고. 소송중에 활동하는게 뭐가 그리 큰문제인지 모르겠어. 아직 범죄자 낙인 찍힌 것도 아니고 본인 인생도 있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2에게
넌 지금 그 가수를 생각안하고 오히려 지금 이 화력이 아까워서 얘기하는거같다 정말 팬이라면 지금 애들이 듣는 이 소리도 몰라? 잊혀지는게 무서워?나는 지금 이 반응에서 온갖 도 넘는 말 들으면서 아티스트 보호도 안하는 그런 활동을 하는 애들 볼 때마다 속이 타들어가ㅋㅋㅋㅋㅋㅋ왜 감수해야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이 말도 너무 스트레스 받아. 모르는 사람이 대다수라서 기자들이 수근거리고 타멤들까지 그렇게 비난 받는거야? 기사마다 화나요가 몇백개씩 박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또 뭐야 대다수가 모르면 끝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 진짜 그 말 이기적인거 알아? 모르는 사람이 대다수? 내 주위가 모른다고 그게 대중의 반응이라 생각해? 지금 커뮤나 다른곳 다 봐봐 머글이 아니라고 대중이 아니라 타팬도 대중이고 커뮤 자체가 대중이야 근데 아무도 모른다고? 너 그거 진짜 못할말이야ㅋㅋㅋ막말로 지금 뭐때문에 내새끼 살리자고 이렇게 호소하는데ㅋㅋㅋㅋㅋㅋ진짜 그리고 왜 다른애들이 왜 감수해야하는데? 그 감수하는 애들이 지금 반응이 안좋다고요ㅋㅋㅋㅋ적당히 해 진짜 너 때문에 화나서 눈물이 난다 진짜 내가 이렇게 아티스트 보호해달라고 하면 뭐하나 결국엔 저런 반응도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모르는 사람이 대다수.... 대다수라고 해도 돌판 그사세고 돌판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거 자체가 큰 피해를 입고있다는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슨얘기야 대다수가 모르면 활동해도 된다는 얘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세상에 강동호팬 진짜 이상하다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래 없다는건 무슨소리야 지금 판결난거 아무것도 없는데 미래에서 왔어?아무도 모르는 미래 없다고 단정 짓는것도 이해안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3333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444444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장 지금 성적 화력을 중요시하는게 너무 슬프다 난 애들 이미지나빠지는거 피해보는거 너무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완전 돌판 관심 없는 지인도 알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른 멤버는 몰라도 어떻게 동호가 그런말 하냐.. 이거 진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주 이제서야 움직이는구만
14:06 l 조회 3
김태호 피디 회사에서도 연애예능 찍나봄
14:06 l 조회 3
아니 근데 왜 더 좋은 노래는 일본에서 하냐...
14:06 l 조회 4
근데 아이돌들 보면 인기멤이 누구일지 딱 보이지?? 3
14:05 l 조회 11
진짜 개귀엽다 ㅜ
14:05 l 조회 4
북한군이 남하로 남침 했다는데 전쟁나..?1
14:05 l 조회 24
위시 뮤비 재희 이러고 있었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돌리는거2
14:04 l 조회 18
남아공 감독 오타니 말 따라함
14:04 l 조회 13
위시 온리즈 드가자
14:04 l 조회 10
엔위시 이번에 한국에서 컴백했던 곡이랑 보이미츠걸 발매 년도가 같대3
14:03 l 조회 28
루시 제일 가까운 공연이 대구콘이야??2
14:02 l 조회 13
미세스 그린애플 좋아하는 사람 있니
14:02 l 조회 16
엔위시 보이미츠걸 나만 슬퍼..?? 왜지??1
14:02 l 조회 34
도영이들아 동시녹음 사이트에1
14:02 l 조회 16
에바 < 이 단어 일반인들도 많이 쓰지?5
14:01 l 조회 73
허영지랑 대성 뭐 저런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이 나지…10
14:00 l 조회 171
찰스엔터 지금 짹에서 알티 도는 거 있자너4
14:00 l 조회 138
월드컵 스페인 우승 예상했는데3
14:00 l 조회 89
정보/소식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후속편 제작 논의 중…확정 NO” [공식]
14:00 l 조회 49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5
13:5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