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기단 베이스 올팬인데 나도 동호 탓 안하고 안미워하고싶다 어제 기자영상 보고 멘탈 깨지고 오늘 팬들한테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했다니까 더 힘들다..... 제발 활중 좀 시켜줘 플디야 왜 나서서 미래를 없게 만들어 플디가 계약기간까지 뽑아먹을대로 뽑아먹고 뉴잇 버리려는 생각인걸까 내일이 없어서 오늘에 집착하는거니... 나머지 애들은 어떡해 이미 뉴잇 이미지는 그렇게 가버렸고 팬덤 내에서도 짹같은데선 3인 활동 요구하면 악개 취급하면서 패고... 올팬이라는 핑계로 나머지 3명을 방패로 삼진 말아야지 최소한 미래가 보이지가 않아서 힘들다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