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준이고 반박안받음
되게 보컬라인 보면 음색들이 되게 다 뛰어나고 듣기 좋음
정국 음색이야 말할것도없고
지민은 음색 좋다고 늘 생각하고있었는데 이번에 best of me
비가 내리던 나 이 부분에서 진짜 음색쩐다 이생각했었고
뷔는 내가 좋아하는 음색이라 말할것도 없고 딱 진짜 굵은 목소리인데 되게 울림이 좋은거같음
진도 솔로곡 들어보면 되게 좋고
그냥 보컬라인들 개개인 음색이 진짜 내 기준에선 띄어난거같아서 노래 듣기가 되게 좋고 기대됨 늘
그리고 보컬라인 랩라인 서로 되게 시너지가 좋은 그룹같음

인스티즈앱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