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197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내 기준이고 반박안받음

되게 보컬라인 보면 음색들이 되게 다 뛰어나고 듣기 좋음

정국 음색이야 말할것도없고

지민은 음색 좋다고 늘 생각하고있었는데 이번에 best of me

비가 내리던 나 이 부분에서 진짜 음색쩐다 이생각했었고

뷔는 내가 좋아하는 음색이라 말할것도 없고 딱 진짜 굵은 목소리인데 되게 울림이 좋은거같음

진도 솔로곡 들어보면 되게 좋고

그냥 보컬라인들 개개인 음색이 진짜 내 기준에선 띄어난거같아서 노래 듣기가 되게 좋고 기대됨 늘

 그리고 보컬라인 랩라인 서로 되게 시너지가 좋은 그룹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희희... 기부니가 좋아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각각 음색이 뛰어남 근데 신기하게 조화가 잘됨 보컬들끼리도 랩라랑 같이 있어도 조화가 좋은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보면 랩라랑 보컬라인 조화가 되게 좋음 어느누가 튄다 이런느낌보다 되게 잘 어울러져서 팀으로써의 시너지가 진짜 좋은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색도 제각각이면서 좋지만 무엇보다 나는 항상 연습열심히 하는게 느껴져서 점점 더 듣기가 좋아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희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그렇게 뛰면서 부르는데 너무 쨍하지 않고 공간있는 소리여서 오래 들어도 편안하고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진짜.... 나 원래 지민이 목소리 좋아하는데 이번에 파이드 파이퍼 ㄹㅇ 대박이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 피리소릴 따라와 하는데 진짜 영혼이 황천길 갈 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빵사왔는데1
1:58 l 조회 21
2002년에 34살이었던 사람들이 올해 60살입니다 1
1:58 l 조회 10
제임스는 먼가 볼때마다 서양피가 있어보임1
1:57 l 조회 13
생로랑 마틴 제임스 잘어울리긴한다
1:57 l 조회 17
환연 이번년도에도 하려나?1
1:56 l 조회 9
마틴 ㄹㅇ 생로랑 모델같아 비율 미쳤6
1:56 l 조회 75
내돌 헤어 본인의견이 많이 들어간거 인정하기로 함 4
1:56 l 조회 85
최애한테 바보라고 하는거 싫어하는 사람 있음??6
1:56 l 조회 49
나 영국살았을때 그 축구경기 봄2
1:55 l 조회 19
더워서 문열어두고 자는데 이시간까지 욕지꺼리하면서 개시끄럽게 떠드는 남자애들(?)3
1:55 l 조회 16
ㅌㅇㅌ는 영통 반응 완전 딴판이네16
1:55 l 조회 241
턱라인에 여드름 생기면 흉터로 갈 가능성 큼?
1:54 l 조회 19
나 엄마가 애기때 2002월드컵 경기장같이 직관했다던데1
1:54 l 조회 11
아 정떨어져18
1:54 l 조회 208
이번화 핱시 어케 됐는지 스포해줄수있어?? 우열 궁금함4
1:54 l 조회 20
옷 사려고 구경하는데 여름옷인 주제에 손빨래 드라이크리닝 이런거만 하라고 해놨어
1:54 l 조회 4
정떨어짐3
1:53 l 조회 201
마틴 제임스 생로랑쇼장에서 직캠1
1:53 l 조회 32
성한빈은 야미인가? 그 논란 빼면 엄청 모범적인 편인가?
1:53 l 조회 44
나혼산 보고 나니까 2002년 월드컵이 너무 궁금함14
1:52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