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본인들에게 연애감정 갖지 말아달라고 말해왔어. 그냥 가수로 봐달라고 가수와 팬 관계로 오래 함께 가자고. 그래서 난 열애설이 나도 타격 전혀 없었어. 그리고 팬 저격? 아까 핫플 쓴 쓰니 솔직히 팩트 알면서 왜곡해서 올린거잖앜ㅋㅋㅋ팩트 짤 달아주니 글삭 하면 다야...? 팬싸에서 에프티한테 사생이 자기들 욕 먹고 있다고 징징대는데 걔네한테 대놓고 어 나 너네 그러는거 싫어 라고 말할 수 있을까? 반대로 일반 팬이 사생들한테 잘 해주지 말라고 했을 때는 나도 걔네 안 좋아해 라고 답변이 나왔어. 탈덕 했으면 그냥 관심 꺼줘 제발. 배아파도 어쩌겠어 본인이 탈덕한 가수가 역량이 좋은데. 그냥 지금 본진 좋아하면서 어덕행덕 하세요.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