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198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4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들어왓는데 무슨일 잇냐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동안 쌓인거 터진거지 3인 활동 지지하면 악개로 몰아가고 그리고 3인 활동 지지가 김종현팬만 있는것도 아닌데 전부 다 김종현이랑 김종현팬만 뚜들겨패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 그 어이없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걸러야 하는 리스트가 전부 김종현 계정으로 이루어진거 보고 눈이 안 돌아가겠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종현 탑시드 홈들 줄줄이 레스트...오늘로 3명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탑시드 레스트는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인지지냐고 악개냐고 리스트 짜고 불링당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홈? 움짤계 다 포함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종현이 팬들이 힘들어서 나가고있는 이 상황이 나고 죽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지금까지 쌓인거 다 말하는거야 너무 괴롭고 미칠것 같고 울고싶고.. ㅋㅋ 그럼에도 김종현은 놓지 못하겠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도 당한게 많아서 쌓이고쌓이다 폭발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보고 악개래ㅋ.. 우리가 악개래요!!!!!! 그렇게 자기들이 공카에서도 트윗에서도 다 쳐놓고 우리보고 악개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것도 사이버불링해서 리스트 만든거 다 조리돌림당하더라!!!!!!! 진짜 그것도 부기단들만 ㅎㅎ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걸러야하는게 부기단이라고 몰리는 상황이라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잠깐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악개짓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너무 화난다ㅋㅋㅋㅋㅋㅋ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종현이 뭐햇는데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레스트 거는 홈마나 캡처 홈들이 거의 김종현이나 부기즈 팬임 사이버 불링 당하고 악개 취급하고~ 이 팬덤판 너무 싫고 답답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종현이 팬 악개로 몰고 ㅋㅋ 리스트 짜서 조리돌림하고 ㅋㅋㅋ3인지지 글 다 종현이 인장달고 패더라 ㅋㅋ근데 닉 보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종현이 팬이 많아서 그렇다라고 주장하는 팬들이 있는데, 아무리 그렇다해도 목록 전체가 김종현으로 이루어질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뉴블 팬 구성비율이 종현이 팬이 100%인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뉴블은 그저 모두가 부기단이였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인간적으로 너무 화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 어디가서 팬이라 하지말아주세요 전 부기단입니다 악개니까 빼주세요 전 물을 흐리는 악개니깐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이 떨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개인팬 길만 걷게 해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고맙다 아주
고작 돌려 받은게 이런거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도 안돼 안 믿겨진다 너무 말이 안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꿈 같다 악몽이면 좋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십분뒤에 일어시험치는데 점수 어쩔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화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화나 진짜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정.. 진짜 그만 쳐 맨날 견제글 올라오는데 우리도 쉬쉬하기 힘들엇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활중이야기만 꺼내면 악개냐고 그러던데 그말은 악개되면 당당히말해도되는거겠지?ㅋㅋㄱ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활중원하는게 악개면 예...저는 악개엿나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나도 탈팬덤함 라부 안에 안 속해도 됨 난 당당히 악개 하고 활중 및 의견표명 요구 할거고 다른 멤버들 오래 보는 방법 총동원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악개하려니까 맘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어떻게 이러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러브아니고 부기단ㅇㅇ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ㅌㅂㅇ님 레스트 건거보고 머리채 푼 부기단 ㄴㅇ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이게 뭔가 어그로들이 원했던것같아서 안타깝다..팬덤분열나는거..왜그랬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미 부기단들 몰아가고 활중이야기만 꺼내면 악개라고 뭐라한것부터 이미 분열중이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어그로라고 치부하기엔 읍읍 갠팬들 예전부터 보여준 행동이 있어서.....^^ 난 어그로라고 생각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니까 나도 어그로라고 생각안하는데 걍 그들이 원하는대로 흘러가고있어서 안타깝다는 말이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걔네가 원하는건 팬덤분열이 아니라 종현이 팬 다 떠나는거야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종현이 팬들 다 쳐내려고 그러는거야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맞아 어그로들 상대로 버티면서도 꾹꾹 참았던게 부기단인데 정도를 모르고 김종현까지 괴롭히니까 결국 이사단이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인적으로 타멤 갠팬인데 자기들 비율 높이려고 타멤 갠팬들 다 쫓아내는 거 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화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틧타 가면 ㄷㅎ 없이 활동 못해요 동호회 비율 엄청 높아요 소리 오조오억개임 인류애 상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율 높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개인적으로 ㄷㅎ 솔로곡 순위 가장 높으니까 ㄷㅎ회 비율 제일 높다는 말이 제일 어이없었음 난 미안한데 트랙리스트에서 첫 번째로 나온 솔로곡인데다 엄청난 팬덤 있으신 믿듣 작곡가분이 곡 줘서 제일 순위 높은 거라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 계정들 사라지고 또 수십개 생기는거긴한데 그게 자의로 닫았냐 타의로 닫았냐 이게 중요한거야 팬들이 시녀짓하고 이런게 아니라 자의로 레스트 건게 아니라 사이버불링 당해서 닫은게 말이 되냐고 잘못을 했으면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개인 계정이 올팬 인증하면서 모든 멤버들 굿즈까지 다 인증하고 레스트 걸게 만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애초에 사상검증 요구하는 팬들이 올팬으로 보이지도 않아 진짜 화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런 논리로 악개 취급 받는다면 그냥 전 악개고요... 며칠 전부터 그냥 내 새끼밖에 안 보이고 이런 팬덤에서 있을 바엔 그냥 부기단 할 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종현이 팬들은 다 알지 뭐만하면 종현이 팬들 욕먹었던거 ㅋㅋㅋㅋ 비단 이번일 뿐만 아니라 참다참다 터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이제 러브아니야~부기단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누가 봐도 올팬이고 종현이가 최애인 그림계 넴드 그분도 레스트걸고 사담계 계폭하셧다고 들음.ㅋㅋ 빙글 돌아버려ㅋㅋㅋㅋㅋㅋ 영상 올려주시는 그분도 수가수 방청 갔다 왔더니 리스트에 이름 적혀 있으셨다고 하고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본인들이 부기단 개인팬 만드신거임ㅋㅋㅋㅋㅋ 난 아무 언급 안하고 본인들이 원하는대로 입 꾹 다물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충격이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뭘 어떡하면 좋지 진짜 패닉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어글호 탓으로 몰아가지마 ㅋㅋㅋ동호없으면 안 된다고 민기 노래실력 부족하다 그러고 아론이보다 동호실물이 최고라 그러고 종현이 한 번도 이름으로 불러준 적없이 리더라고만 부르는 하는 계정 한 두번 본게 아니야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22ㅋㅋㅋㄱ그놈의 리더 종현이 팬들은 종현이가 리더인거 진짜 슬프거든 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종현이한테 조금만 관심 있어도 종현이가 이름으로 불리는걸 얼마나 좋아하는 지 알텐데 올팬이라면서 ㅜㅜㅜ왜 왜 우리 애기 그렇게 불러 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10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5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20
나 맘 식음..
5:17 l 조회 48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29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45
스키즈 아이튠 월드, 미국, 유럽 다 1위했어3
5:08 l 조회 34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27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12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45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4
4:52 l 조회 68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2
4:52 l 조회 33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6
4:44 l 조회 83
3
4:42 l 조회 62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45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77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33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9
4:19 l 조회 78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10
4:12 l 조회 212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